‘건강과 미용 두 마리 토끼’ 잡는 해피시리즈 신제품 7종 발매

 

▲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열린 해피시리즈 신제품 런칭쇼에서 제조사와 판매사 관계자들이 발진 버튼을 누르고 있다. 중앙 테이블 가운데가 해피런(주) 노규수 대표(법학박사), 그 오른쪽 옆이 한독화장품(주) 박영준 연구소장(전무. 약학박사) (사진제공=한독화장품)
▲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열린 해피시리즈 신제품 런칭쇼에서 제조사와 판매사 관계자들이 발진 버튼을 누르고 있다. 중앙 테이블 가운데가 해피런(주) 노규수 대표(법학박사), 그 오른쪽 옆이 한독화장품(주) 박영준 연구소장(전무. 약학박사) (사진제공=한독화장품)

[뷰티한국 유승철편집위원] ‘해피클린’의 기업 한독화장품(주)이 “건강과 미용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겠다”는 야심찬 기획으로 건강․미용식품 개발에 적극 나섰다.

한독화장품은 지난 4월26일 서울 세종대에서 부설 한독생명공학연구소(소장 박영준 약학박사)가 연구개발한 신제품 런칭쇼를 열고, ‘해피시리즈’ 7종을 새로 발표함으로써 ‘글로벌 뷰티&헬스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이 자리에서 박영준 박사는 “이번 해피시리즈는 자연의 좋은 원료만을 엄선하여 만든 기능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각종 천연약재와 더불어 바나나, 케일, 당근, 토마토, 아세로라 등의 식물과 채소, 곡물, 허브를 발효시킨 식물발효혼합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전립선 건강을 위한 해피파워

남성들도 30대 후반~40대 초반부터 성호르몬 분비가 서서히 감소하는 갱년기 현상이 나타난다는 것이 의학계의 진단. ‘해피파워’는 전립선 기능저하 등 중년의 체력 약화, 신체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립선 기능증진 건강식품이다.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로르산, 철새의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옥타코사놀 및 오미자, 복분자, 사상자, 구기자, 토사자로 구성된 오자를 발효시킨 추출물과 남미의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는 마카, 흑마늘 등이 첨가되어 전립선 강화와 남성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설명.

 
 

◇간 건강을 위한 해피씨슬

과음한 이튿날 쉽게 일어나지 못한다면 간기능 검사를 받아보라고 할 만큼 간은 생명보호 유지의 총사령부로 알려져 있다. 각종 영양소의 대사작용과 저장 작용을 하고, 적혈구와 알코올의 분해, 해독 작용 등을 모두 담당하는 화학처리 공장이기 때문.

엉겅퀴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을 주원료로 사용한 ‘해피씨슬’은 손상된 간 세포와 간 조직을 재생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알코올 분해촉진 기능과 숙취해소에 탁월한 헛개나무 열매추출물, 울금, 민들레추출물, 효모 등을 추가시켰다.

 
 

◇혈관 건강을 위한 해피베셀

피가 맑아야 무병장수한다고 하는데, 포화지방산 섭취 등 잘못된 식생활, 활성산소, 스트레스, 독성물질, 과식, 음주, 흡연에 의한 혈관 손상, 염증이나 동맥경화 등에 의한 이상 증상으로 체내 혈액이 정체되고 응고성이 높아지는 현상이 일어난다.

이렇게 피가 탁해짐으로써 발생하는 것이 혈전. 극도의 피로감, 호흡 곤란, 흉부 통증, 발열과 식은땀, 현기증, 종아리 통증 현상이 나타나면, 혈전 이상으로 보고 의사와 상담할 것을 권한다.

‘해피베셀’은 혈전분해 능력과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 코앤자임Q10, 나토키나아제와 마늘엑기스, 산사자 추출물 등을 통해 혈관을 확장시키고 동맥경화증을 예방하는 등 혈액순환 촉진을 돕는 역할을 한다.

 
 

◇기초에너지 증진을 위한 해피슈퍼

‘해피슈퍼’는 인체 면역력 향상과 체력 증진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연구 발표되고 있는 스피루리나를 주원료로 제조됐다.

SOD효소, 피코시아닌, 카로테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스피루리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우리 몸의 백혈구 수와 항체 수를 늘려주어 면역력 증대는 물론 항암, 항산화, 콜레스테롤 수치저하, 성인병 예방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피부미용과 항염효과가 있는 해피와

항암효과 항산화제인 폴라보노이드가 풍부한 와송(瓦松)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건강식품.

와송은 열을 내리고 부기를 가라앉혀서 치질, 옹종, 염증에 효과가 있다고 한의서에 전한다. 여기에 오갈피, 야콘, 두충잎, 여주, 작약, 참당귀 등 100여 가지 약재식물의 발효 원료가 첨가되어 항암효과, 위장장애, 노화방지, 아토피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해피바리맆

엽록소가 풍부한 어린보리 새싹은 추운 겨울에 자라나기 때문에 해충이나 곰팡이가 서식하지 않는 폴리페놀과 폴리코사놀을 다량 함유한 알칼리성 건강식품이다.

어린보리 새싹, 케일, 모링가 등의 원료로 인해 ‘해피바리맆’은 당뇨 개선과 피부미용, 다이어트 등 강력한 항산화작용과 노화를 방지하는 기능도 갖고 있다고 한다.

 
 

◇해맑은 얼굴을 위한 해피클렌징젤

여성들의 경우 트러블 때문에 피부가 민감해지는 경우가 많다. 이때 세안 피부관리 미용세제로 추천받는 것이 클렌징 젤. 뛰어난 보습력이 생명인 클렌징 젤은 메이크업을 지울 때 피부자극이 적고 얼굴에 수분감을 유지시켜 주어야 좋은 제품이다.

‘해피클렌징젤’은 고보습 원료만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밝혔다. 계면활성제를 이용하지 않아 산뜻하며, 클렌징 후에도 모링가 추출물, 슈퍼푸드씨드 추출물에 의해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화장품이라는 설명.

이들 해피시리즈 발매와 관련해 박영준 박사는 “지난 4월16일 식약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 인증을 획득한, 한독화장품 제조기술의 자존심을 걸고 생산 공급할 예정”이라며, “소비자를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을 통해 한류 뷰티&헬스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시장개척에 적극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