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17일 BTOB(비투비) 팬사인회…현장 꽉 메운 팬들로 인산인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보습은 우리가 책임질게요!”

늘 밝은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육성재, 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팬들에게 보습안전요원이 된 것을 신고했다.

최근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의 모델로 발탁된 비투비가 완전체 멤버들 7인이 함께 오늘 17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이벤트존에서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를 개최한 것.

이번 팬사인회는 데뷔 이래 첫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비투비가 소비자를 만나는 첫 공식 행사라는 것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번 사인회에는 6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비투비에 대한 팬들의 응원이 더해져 현장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실제로 오늘 팬사인회 현장에는 비투비(BTOB)를 보기 위해 모인 수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육성재, 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 멤버 7명은 사인회 진행 내내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거나 각자의 스타일로 인사를 건네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선보이며 현장에 있는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와 브랜드 모델 비투비가 만나 이 날 많은 팬들에게 청량하고 비글스러운 매력을 많이 보여드린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비투비는 특유의 쾌활하고 자유분방한 이미지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7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4월,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에 발탁됐다.

지난달 공개된 7명의 비투비 멤버들의 남성미가 돋보이는 안전보습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