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5월 화장품 할인 이벤트가 기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성년의 날 선물, 지금 구매해도 늦지 않아요~”

성년의 날이 몇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생애 첫 성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 구매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성년의 날 여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화장품 선물에 큰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국내 화장품 업계에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전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5월을 맞아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리따움은 어린 쑥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하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 대용량과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콜라겐 스프링 강화로 눈 밑, 팔자 주름을 개선하는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구매시 슈퍼바이탈 마스크 1매를 증정하며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라인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를 2만 5천 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화사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투명한 유리알 광채의 투명한 글로우 틴트 스틱 ‘라네즈 스테인드 글라스틱’ 구매시 미러 파우치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고 얇고 가벼운 밀착 텍스처로 하루종일 처음처럼 예쁜 피부를 유지해주는 ‘마몽드 올 스테이 파운데이션’ 구매시 함께 쓰면 좋은 ‘올스테이 하이브리드 퍼프’를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봄볕의 자외선을 케어하기 위한 아이템으로는 산뜻한 피부보호와 강력한 자외선 방어를 동시에 해주는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과 선프로텍터,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을 20% 할인한다.

따가운 햇빝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수분공급을 해주는 마일드한 성분의 일리윤 데일리 디펜스 선케어 라인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 말끔한 클렌징을 위한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코튼을 1+1 판매한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땀이 걱정된다면, 해피바스 쏘 프레쉬 데오스프레이와 뽀송티슈를 1+1 판매하니 눈여겨보자.

 
 
시에로는 오는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18일부터 22일까지 립스틱을 포함한 브랜드 립 메이크업 전 제품 1+1 행사와 1만6천원 상당의 싱글 아이섀도우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에 나섰다.

이와 더불어 자사 시그너처 제품인 립플럼퍼의 신규 컬러 3종이 추가로 출시, 립플럼퍼를 구매할 경우 마스크팩 3종을 랜덤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헉슬리는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강남역점에서 18일에서 21일, 25일에서 27일까지 2회로 나뉘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에 나선다.

시코르 강남역점 지하 1층에서 진행되는 헉슬리 팝업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의 출시를 기념해 준비된 100% 당첨 룰렛과 다가오는 성년의 날 맞이 신제품 정품 증정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0% 당첨 룰렛’은 헉슬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신제품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와 관련한 해시태그와 함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룰렛 결과에 따라 응모 인원 모두에게 신제품을 포함한 헉슬리 스킨케어 정품 및 미니어쳐 구성의 디럭스 컴플리트, 샤쉐 샘플 등 풍성한 기프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1일까지는 ‘성년의 날’을 기념하여 올해 만 19세를 맞이한 99년생과 더불어 만 29세가 된 89년생에게까지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하루 50개 수량 한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0일까지 3일간 시코르 강남역점 1층 카운터 옆에서는 ‘스킨케어 쇼’가 함께 진행된다. 헉슬리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활용한 스프링 베이스 메이크업 컨설팅 및 스킨케어 제품 활용 팁까지 전수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18일에는 오후 5시와 8시, 19일과 20일에는 오후 3시와 6시, 하루에 2 타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키엘은 지난 16일부터 코엑스몰 키엘 부티크에서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사회 공헌 활동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3년째 계속되고 있는 ‘네이처앤더시티’는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 키엘의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올해는 다 쓴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성분인 칼렌듈라 꽃과 식물을 심어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드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키엘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에 다 쓴 키엘 공병을 가져 오면 공병 1개 당 1천원이 기부되며,이 공병을 재활용해 나만의 화분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셀프 플랜팅이 가능하다.

또한 코엑스몰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500ml)와 에코백은 위너 멤버 4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한다.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는 5월 25일까지 코엑스몰 키엘 부티크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키엘과 위너가 함께한 캠페인 수익금 중 일부는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