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편집숍 ‘먼투선(M2S)’ 롯데홈쇼핑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모닝커피 같은 편안한 언더웨어가 홈쇼핑의 문을 두드렸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언더웨어 편집숍 브랜드 ‘먼투선(MON2SUN)’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힌 것.

‘먼투선(MON2SUN)’은 좋은사람들이 2015년 첫 선을 보인 백화점 편집숍 언더웨어 브랜드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를 여는 모닝커피처럼 편안한 하루의 시작을 위한 이너웨어’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디가드’, ‘예스’, ‘리바이스, 바디웨어’, ‘섹시쿠키’ 등 타깃별·콘셉트별로 세분화된 좋은사람들의 다채로운 브랜드 제품을 선별, 판매하는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는 것이 강점이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직 언더웨어부터 섹시한 스타일, 보정 속옷까지 다양한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먼투선 단독 제품을 최초로 공개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와서 제품을 직접 고르는 듯한 느낌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통풍 및 속건 기능으로 활동성을 강화한 ‘쿨 라인’, 슈퍼 볼륨 업 기능을 더한 ‘볼륨 라인’, 자연스러운 옷맵시를 살려주는 ‘핏 라인’, 시스루나 노출 패션 등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 ‘누디 라인’과 ‘스타일 라인’ 등 그 동안 홈쇼핑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소개한다.

 
 

또한 먼투선은 일주일 내내 새로운 언더웨어를 입을 수 있도록 데일리 PICK(브라+팬티) 3세트, 스타일 PICK 2세트의 풍성한 구성을 선보인다.

여기에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위클리 팬티 7종을 증정하며, 상품평 작성 시 트래블백 3종세트도 추가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