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말에도 할인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구매 적기 5월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가정의 달 5월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되며 소비자들의 화장품 구매 욕구가 크게 늘었던 분위기가 5월 말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화장품 브랜드들이 5월 말에도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는 것.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5월 31일까지, ‘한율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브랜드 위크는 한율 제품의 10%~50% 할인 혜택과 함께, 베스트 아이템 1+1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한율 브랜드 위크에서는 ‘한율 자연을 닮은 시리즈(자연을 닮은 시트마스크, 핸드크림, 립밤, 비누)’, 흰감국 보송선스틱 등의 1+1 이벤트가 진행되며, 산들박하 트러블 스팟젤 50%, 어린쑥 클렌징 6종(워터,오일,폼,클레이 투 폼, 여성 청결제, 마사지크림) 50%, 산들박하 트러블 폼 50%, 마스크 제품(어린쑥 피부정화, 갈색솔잎 수면, 흰감국 1분, 붉은팥 필링 마스크) 50%의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한율은 5월 31일 낮 12시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델 김소현의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도 27일까지 1,300여 제품을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어퓨데이를 실시한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밝혀주는 ‘베이비 톤업 크림’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들이 행사품목에 포함됐다.

또한 누적 판매 50만 개를 돌파한 ‘원더 텐션 팩트’와 올 2월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등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은 물론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핫 아이템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0여 가지 선케어 제품들은 1+1 행사로 진행된다. 베스트셀러인 ‘퓨어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사용이 간편한 ‘파워블록 톤업 선쿠션’ 등이 1+1으로 증정된다.

같은 가격이면 다른 선제품을 증정품으로 받을 수도 있다. 가령 ‘파워 블록 데일리 선크림’을 구매하면 가격이 같은 ‘파워 블록 올데이 선스틱’을 선택해도 된다.

이번 어퓨데이는 어퓨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뷰티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1+1 선케어 제품에 한해서는 적립이 제한된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9년 전부터 전개 중인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올해 가수 박재범과 함께 전개한다.

박재범은 평소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가 올해 에코손수건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25일 이니스프리 유튜브에 게재된 뮤직비디오에 이어 에코손수건 이벤트 소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 에코손수건은 다양한 장소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플레이그린(Play Green)하는 플레이그리너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푸르른 숲과 함께 하고픈 ‘캠퍼’ ▲깨끗한 도시를 꿈꾸는 ‘보더’ ▲아름다운 바다를 지키고 싶은 ‘서퍼’ 3종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