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4일부터 나흘간 전 품목 30~20% 할인

 
 
더페이스샵은 1월 4일부터 4일 동안 할인행사 ‘희망고데이’를 개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010년부터 (사)희망의 망고나무와 협약하고 아프리카 난민에 망고나무를 심어주는 사회공헌활동 ‘희망고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할인행사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1월 4~7일 나흘 간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VIP 및 우수회원 고객에게 전품목 30%, 일반 및 신규회원 고객에게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회원 가입 즉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00% 천연 식물성 망고씨드 버터를 함유해 36시간 롱래스팅 보습효과를 주는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얼루어 best of best 뷰티 어워드’ 1위에 선정된 ‘스밈 광채 보습 크림’ 등 보습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이번 행사 외에도 매년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 연말에는 자선바자회 ‘희망고 마을축제’ 수익금과 할인행사 ‘희망고데이’ 수익금 일부, 추가 1억 원을 (사)희망의 망고나무에 전달해 아프리카 지역의 복합교육문화센터 건립을 위해 사용토록 했다. 향후 해외시장에도 ‘희망고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