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바를수록 한 올 한 올 쌓이는 깃털 볼륨 효과와 함께 뷰러한 듯 탄력 있는 C컬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신제품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에스쁘아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는 기존 볼륨 마스카라의 무겁고 쳐지는 사용감을 싫어하는 이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제품으로, 깃털처럼 가벼운 완벽한 C컬 볼륨을 처음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물보다 가벼운 식물성 왁스 성분이 가벼운 볼륨감을 제공하여 뭉치고 번지는 현상을 방지, 오랜 시간 C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기존의 마스카라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모든 여성들이라면 에스쁘아의 따끈따끈한 신상 마스카라에 만족을 느낄 것”이라며, “올 봄 깃털처럼 가벼운 완벽 C컬 볼륨으로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쁘아에서는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하여 1월 5일부터 1월 10일까지 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로 히팅 뷰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스카라와 함께 론칭 예정인 히팅 뷰러는 마스카라가 뭉치거나 무겁게 발렸을 때, 속눈썹에 지긋이 대고 살짝 올려 주면 드라마틱한 컬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