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에디션 제품부터 여름 시즌 기획 세트,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봇물

▲ 사진=이니스프리
▲ 사진=이니스프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에도 특별한 패키지 화장품 만나요~

5월 4주차에도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무장한 화장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별한 의미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 제품부터 여름 기획 세트,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선보여지며 가정의 달 선물 시즌이 끝났음에도 화장품 구매에 나선 여성들의 소장 가치를 높이고 있는 것.

특별한 의미 담은 제품 어때요?

 
 
5월 4주차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화장품 신제품은 특별한 의미를 담은 화장품들이다. 우선 궁중 예술문화의 집약체인 궁중 백자를 모티브로 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2014년부터 매년 새로운 기법과 문양으로 선보이며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알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내놓았다.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맑고 기품 있는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아 로얄 아트의 품격을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백자청화모란문호’는 맑은 바탕의 백자에 예로부터 풍성하고 화려한 자태로 화목, 부귀영화, 번영을 상징하는 꽃인 모란문이 그려진 항아리로, 모란의 꽃송이마다 발색을 달리 표현한 궁중 예술작품이다.

이를 패키지에 고스란히 구현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맑은 순백의 백자에 화중왕(花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푸른빛으로 표현하고, 모란의 향기에 날아든 황금나비를 더해 청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고결한 아름다움을 구현했다.

 
 
리엔케이(Re:NK)는 브랜드 모델 김성령이 직접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한 ‘셀 투 셀 에센스’를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푸른 바다 속 행운을 가져다주는 고래를 모티브로 활용해 은은하면서도 밝은 아주르 블루 컬러로 디자인됐다.

제품 패키지 박스에는 김성령이 방송 촬영 차 방문한 칠레 최남단 파타고니아 지역에서 만난 행운의 상징 ‘참고래’를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또한 김성령이 동안 피부와 우아한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손꼽히듯 모든 여성들이 피부를 아름답게 잘 가꿔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유지하고 항상 인생의 황금기(Golden Age)를 누리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하절기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집중케어 할 수 있는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셀 투 셀 에센스(정품, 70ml) 2개를 포함해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소프너, 에멀전과 크림, 파우더 앰플, 셀 볼류마이징 앰플, 클렌징 폼까지 5종이 증정품으로 추가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는 ‘2018 에코손수건 캠페인’ 일환으로 감성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코손수건’은 이니스프리가 매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같은 컨셉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함께 출시된다. 6월 한정 디자인에 기존 대비 대용량 제품 등 뛰어난 가성비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그린티 밸런싱 스킨’ 대용량과 ‘그린티 슬리핑 마스크’ 쁘띠 사이즈, ‘마이 팔레트 케이스’로 구성됐다.

올해 디자인 테마는 다양한 장소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플레이그린하는 ‘플레이그리너’다. 푸르른 숲과 함께 하고픈 ‘캠퍼’와 깨끗한 도시를 꿈꾸는 ‘보더’, 아름다운 바다를 지키고 싶은 ‘서퍼’ 3종을 컬러풀한 손수건과 제품으로 표현했다.

 
 
메디힐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BTS)이 참여해 콜라보레이션 한 BT21 캐릭터를 활용한 포인트마스크 7종을 ‘출시했다.

‘메디힐 I BT21 포인트 마스크’는 스팟 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포인트 마스크팩으로 캐릭터 모양의 컴팩트한 미니사이즈의 팩을 원하는 얼굴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또한 포인트팩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이 함께 들어있어 재미있게 예뻐질 수 있는 ‘팬시 아이템’이다.

6가지의 모양으로 구성된 포인트팩과 캐릭터 엽서, 북마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인트팩은 각각의 캐릭터별로 피부 윤기 강화, 윤광, 물광, 진정, 활력, 생기, 비타민 케어 등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각 제품은 부분 집중관리는 물론 메이크업 전 밀착케어, 각질 정돈, 포인트 패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팩에 각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셀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우리와 공동 개발한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네오젠과 김우리가 만나 공동 개발한 첫 제품으로 론칭 전부터 업계의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은 피부의 기본을 다스리는 신개념 페이셜 베이스코트(base coat)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노화로 직결되는 항산화, 항당화 현상을 더블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탄력저하, 주름 및 반점 생성 등을 방지해 피부의 근본적이고 총체적인 항노화 관리는 물론 건강한 피부바탕으로 가꿔준다.

깜짝 세트 선물 어때요?

 
 
여름 시즌을 겨냥한 깜짝 선물을 위한 세트 제품들도 봇물을 이루었다. 먼저 베네피트는 고고틴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세트로 구성된 ‘투 투 고고'를 선보였다.

고고틴트는 바르는 방법에 따라 사랑스러운 소녀부터 아찔하고 섹시한 체리빛 입술까지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리퀴드 젤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산뜻한 피부 연출 및 물놀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틴트의 장인 베네피트가 선보이는 ‘투 투 고고’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컬러의 ‘고고 틴트’ 정품과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또한 정품 가격에 휴대가 간편한 미니사이즈 고고틴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랑콤은 여름 시즌을 맞아 14년 연속으로 백화점 자외선 차단제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UV 엑스퍼트’ 라인의 ‘밀키 브라이트’와 ‘아쿠아 젤’을 각각 두 개씩 구성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듀오 세트를 선보였다.

UV 엑스퍼트 라인은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는 물론 UVB까지 차단해준다. 특히 피부 진피 속에 깊숙이 침투해 주름과 탄력 저하, 피부 노화에 영향을 주는 장파 UVA까지 차단해 초기 노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이번 세트 구성 제품인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SPF50+ PA++++)는 쫀쫀한 크림 타입의 텍스처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높은 보습까지 공급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백탁 현상 없이 한층 뽀얗고 맑은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SPF50+ PA++++)은 모링가 추출물이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며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이전의 기초 케어 단계를 더욱 단단하게 잡아주는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엠솔릭은 여름철 날씨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오일 디펜더 올인원 그루밍 세트를 내놓았다.

제품은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오일 디펜더 올인원(Oil Defender All-in-One)’과 클렌징과 쉐이빙을 한 번에 끝내주는 간편한 클렌저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 코털정리기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