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할인 이벤트와 여름 시즌 프로모션에 월드컵, 환경의 날 등 정조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6월에는 어떤 이벤트 있지?"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월드컵, 환경의 날 등의 이벤트 시즌 6월에도 국내 화장품, 뷰티 업계의 프로모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6월 초부터 화장품 브랜드숍들의 정기 할인 이벤트가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여름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부터 월드컵, 환경의 날을 정조준한 프로모션들이 시작된 것.

 
 
먼저 정기할인 이벤트로는 아리따움과 미샤가 6월 시작과 함께 대규모 할인을 예고했다. 아리따움은 6월 7일부터 9일까지 클렌징부터 보습, 메이크업까지 미용법 6탄(클렌징, 토너, 보습, 선, 페이스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 전단계를 책임지는 멤버십 데이, 육탄 세일을 진행한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인 미용법 1탄, ‘클렌징’을 위한 제품으로는, 어린쑥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폼’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진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동시에 박하초 추출물이 모공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가 50% 할인 판매된다.

미용법 2탄은 닦아내는 토너, ‘닦토’ 단계다. 수분 공급의 첫 단계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은 1+1 판매된다.

진정, 피지 흡착, 각질 제거, 영양 공급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토너를 선택하고, 보습 첫 단계에 화장솜에 묻혀 사용하면 된다.

피부결을 정돈한 후에 미용법 3탄인 ‘세럼과 크림’으로 넘어가보자.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을 사용하면 히아루로닉 캡슐로 촉촉하고 탱탱하게 꽉 찬 피부로 가꿀 수 있다.

같은 라인인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은 히아루로닉이 피부 안팍으로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워주는 수분 폭탄 크림이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과 크림은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에 필수 아이템은 미용법 4탄, ‘선 케어’ 제품이다.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산뜻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이 30% 할인한다.

미용법 5탄의 ‘페이스 메이크업’, 6탄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 역시 아리따움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육탄 세일에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쿠션 전품목(라네즈 BB쿠션 화이트닝 제외)은 최대 30% 할인하여, 내 피부에 꼭 맞는 쿠션을 득템하기에 좋은 기회다.

그중에서도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은 크림 텍스쳐의 빈틈없는 밀착 커버로 하루 종일 결점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페이스 메이크업에 적합하니 눈여겨 보자. 이외에도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아이 메이크업 전제품이 30% 할인한다.

 
 
이에 앞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도 9일까지 5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썸머 빅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더운 여름날 달아오른 얼굴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퍼 아쿠아 미스트 3종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되는 포어펙션 비비크림 등을 절반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매트 페인팅 루즈와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 라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평소 최대 30% 할인하던 초보양 비비크림과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금설 기윤 아이크림,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등 미샤의 대표 스테디 셀러들은 40% 할인된다.

문가비 클렌징 오일로 유명한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에센스 쿠션 등은 각각 3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름 페스티벌을 겨냥해 출시된 위시스톤 틴트와 아이스 드롭 틴트, 매직 쿠션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케어 라인과 살얼음 시트 마스크는 1+1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서 4만원 이상 구입시 5000원을 추가로 즉시 할인해 준다. 다만 온라인은 제외된다.

최근 출시된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라인을 구매하면 더블 하이드롭 2종 미니어처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비폴렌 라인은 비폴렌 3종 스페셜 키트가 선물로 마련됐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브랜드들도 있다. 루츠베이스(ROOTS BASE)는 6월을 맞아 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 회복을 위한 ‘얼리 썸머(Early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른 더위와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 관리를 위해 여름철 인기 제품 할인 및 공식쇼핑몰 구매시 풍성한 적립금 혜택 등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루츠베이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6월 한 달 간 신규가입 고객에게 적립금 5천 포인트를 증정하고 회원 최초 구매 시 5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해 총 1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더위로 피부에 수분 공급이 필요해지는 여름철에 사용감이 좋은 토너 제품 및 토너와 에센스의 2종 구성 패키지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닥터자르트의 남성 브랜드 DTRT(디티알티)도 여름 시즌을 겨냥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데일리 선블럭 ‘블럭 아웃’을 6월 한 달 동안 20%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DTRT의 ‘블럭 아웃’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 노화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선 케어 제품이다.

 
 
하다라보는 환경의 날을 겨냥했다.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12일까지 ‘아이 러브 그린(I LOVE GREEN)’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지난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진행했던 그린 캠페인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환경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하다라보의 제품과 자연이 함께 한 모습을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하다라보그린캠페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20명을 선정하여 ‘고쿠쥰 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텐마인즈는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응원하는 의미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14일부터 한달 간 발 마사지기 ‘에프원(F1)’과 무릎 마사지기 ‘케이원(K1)’ 제품을 1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

또한 12일까지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전국민 화합과 평화의 의미로 손마시지기 2개 결합 구매시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손에 손잡고’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텐마인즈 브레오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계 치킨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손마사지기 ‘에이치원(H1)’, 발마사지기 ‘에프원(F1)’의 단품 할인과 함께 20만원, 40만원 구매 금액별로 각 1만원, 3만원 중복 즉시할인을 진행한다.

 
 
한편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는 션, 정혜영 부부와 한국 컴패션이 함께 개최하는 자선바자회 ‘메이드 인 헤븐’에 비프루브 제품을 협찬했다.

지난 5월 31일 진행된 한국 컴패션 자선바자회 ‘메이드 인 헤븐’은 션-정혜영 부부가 100명의 어린이를 후원한 지 10년이 되는 해를 기념해 개최된 행사다.

한국 컴패션 자선바자회에서는 코스모코스를 비롯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관련 100여개 브랜드의 제품 판매와 함께 션이 모아온 운동화 약 500켤레와 의류, 선글라스 등이 판매되었다.

바자회 수익금 5,600만원 전액은 가난한 환경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 100명의 양육과 우간다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한 다목적 강당 건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