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모델 이세영과 함께 여름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팔색조 립 메이크업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다채로운 매력이 감긴 립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세영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토니모리와 함께 매거진 앳스타일을 통해 토니모리의 여름 시즌 트렌디 아이템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컬러 ‘토마토쇼킹’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이세영은 핑크부터 토마토 컬러까지,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시키는 6가지 색상의 립 틴트로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부터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팬톤이 선정한 올해 SS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빛이 감도는 밝은 레드의 ‘토마토’ 컬러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 배우 이세영의 모태 미녀다운 아름다움을 더했다.

화보 속 이세영은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날렵하게 빼고, ‘핑크쇼킹’으로 타투한 듯 강력하고 또렷한 립을 완성해 섹시하면서 치명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코럴빛 블러셔를 양 볼에 은은하게 바른 후 ‘레드쇼킹’의 또렷한 풀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줘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마스카라로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고 ‘루비쇼킹’을 덧발라 도발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한 소화력을 뽐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