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화장품 업계 할인 대전 본격화…특정 유통 혜택 제공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직 이곳에서만~

무더운 여름 시즌이 다가오면서 화장품 비수기에 앞서 국내 화장품 업계의 할인 경쟁이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6월 둘째주에는 특정 유통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체 온오프라인 유통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객 확보에 나선 화장품 브랜드들이 늘고 있는 것.

 
 
우선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6월 한 달간 히아루론산이 피부 안팎으로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을 10% 할인하고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3만개 한정 판매한다.

또한 히아루론산의 산뜻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라인 제품들도 20% 할인한다. 이어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쓰는 마몽드 플라워 토너 5종(로즈워터 토너, 플라워 허니 토너 등) 출시를 기념하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강한 여름 자외선을 케어하고, 크림 텍스쳐의 빈틈없는 밀착 커버로 하루 종일 결점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구매시 ‘퍼펙트 커버 미니 쿠션’을 증정하고 애프터 선케어 제품으로는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어린쑥’을 주원료로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에 편안한 수분을 전달하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한율’어린쑥 수분진정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플루이드’,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을 30% 할인한다.

 
 
영시는 '더 스노우 에센스', ‘더 브라운 앰플’, '영시트' 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어려져라 세트'를 회원제 맞춤형 버티컬 커머스 브랜드 리탭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리탭에서 진마유의 전상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논실리콘(NON-SILICONE) 미니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블랑드 튜브형 제품 구매시 소용량 튜브(50g/15g)를 포함한 세트 판매 행사도 진행 중이다.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6월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을 통해 6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라즈베리 레드 브라운’ 컬러를 구매하는 고객은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퍼펙트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단독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동시에 이지엔 브랜드 단독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손거울이 함께 증정한다.

 
 
듀이트리도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에서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등 각종 도시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블록 시리즈 ‘어반쉐이드 선케어 3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어반쉐이드 선 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획전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약산성 샴푸인 ‘듀이트리 7무 피토 에너지 샴푸’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꼬달리는 한남동 부띠끄, ‘라 메종 꼬달리’ 오픈 2주년을 기념하여 6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에게 ‘비노수르스 소르베 수분크림 10ml’를 증정하고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클렌징 워터 50ml’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꼬달리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꼬달리의 베스트 셀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로 구성된 ‘비노퍼펙트 듀오’ 구입 시, 트래블 키트로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 워터 50ml’, ‘클렌징 폼50ml’,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불어 ‘뷰티 엘릭시르 스페셜 에디션 30ml’ 2개를 세트로 구성,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71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은 6월 한 달간 헬스&뷰티숍 부츠에서 유기농 순면 생리대 및 팬티라이너, 여성청결제를 10% 할인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모두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덥고 습한 여름철 건강하고 쾌적한 Y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