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 정기 빅세일, 특별한 이벤트도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6월에도 예뻐지세요~"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인 6월을 겨냥한 막바지 할인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른 무더위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에 나서고 있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6월에도 정기 빅세일을 진행하고 특별한 이벤트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먼저 스킨푸드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푸드로 예뻐지는 6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6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일부 품목 제외)

이번 빅세일 기간에는 여름철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알로에 워터리 선 라인’, ‘선 플라워 선 라인’ 등 기초 라인 일부 품목과 바디, 색조 라인 일부 품목 또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인 ‘수분포도 바운스 라인’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또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베지가든 마스크 시트’,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등 일부 마스크 시트 제품 또한10+10 혜택이 제공된다.(*S클래스, VVIP 회원 한정)

 
 
이니스프리도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이다. 해당 기간에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10~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등급별 할인뿐만 아니라 여름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줄 색조 제품 다수를 50% 할인 판매한다.

피부 타입과 계절에 맞게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이 투고 쿠션’부터 ‘워터핏 쿠션’, ‘노세범 코렉팅 쿠션’까지 쿠션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대란템 ‘비비드 코튼 잉크’, ‘리얼핏 매트 리퀴드’와 ‘리얼 헤어 메이크업 틴트’도 50%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3일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환경보호와 자원 선순환 실천을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네리사이클’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리사이클’은 네이처리퍼블릭과 리사이클의 합성어로 버려지는 자원을 새롭게 활용함으로써 고객과 자연보호의 즐거움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자 만든 캠페인이다.

지난 2017년부터 알로에 껍질을 활용한 친환경 포장재를 별도로 개발해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등 주요 제품의 패키지에 적용해 온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알로에 재활용 원료를 사용해 만든 재생노트 3종를 선보이며 캠페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 제품인 알로에 재생노트는 사용 후 버려지는 알로에 껍질과 재활용 고지로 제작해 환경보호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도톰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높은 만족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그린 계열의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알로에의 싱그러움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클리오의 서브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오는 6월 16일과 17일에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 뷰티페스티벌(COMET Beauty Festival)’에 참여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과 UFO크리에이티브가 주최하는 커밋뷰티 페스티벌은 COME&MEET을 합친 단어로 일반 방문객은 물론 크리에이터와 참여 브랜드의 입체적인 만남을 의미하며, 양 일간 약 1만여명의 참여자와 함께한다.

 
 
1823 영타겟 브랜드 페리페라는 썸머 한정판 컬렉션인 ‘달달 공장’ 컬렉션 무드의 팝하고 트렌디한 부스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현장을 찾는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16일에는 페리페라 뮤즈인 배우 정다빈의 게릴라 팬미팅과 뷰티 토크가 진행되며 원조 아이스크림 소녀다운 앙큼한 모습으로 방문객에게 직접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나누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징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와 ‘샒’역시 페리페라 부스를 깜짝 방문하여 일일 점장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17일에도 역시 ‘깡나’의 ‘바캉스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를 비롯, 파워 뷰티 크리에이터와 방문객이 직접 소통하고 뷰티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부스 한 쪽에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페리페라 인기 제품이 정품으로 증정되며 신제품 잉크 더 젤라또, 잉크 블랙카라NEW는 현장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로 한정 판매된다.

이 밖에도 본 행사에서 씬님과 이사배는 각각 애장품 옥션을, 개코새롬은 퍼스널컬러진단, 이승인은 팬들에게 캐리커쳐 서비스를 제공하며, 김다영&무파사 커플은 먹방 푸드트럭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