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모델 정유미의 영상 통해 여름 립메이크업 추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에도 레드립이 정답”

배우 정유미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밝혀줄 4가지 컨셉의 립메이크업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유미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로라 메르시에와 함께 핫레드, 핫핑크 등 4가지 컬러의 립스틱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 속 정유미는 윰블리만의 꾸미지 않은 엉뚱한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며 쨍쨍한 핫여름 컬러 룩으로 공간을 물들이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그녀만의 다채로운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마치 그녀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공간과 장면으로 뮤직 비디오와도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영상에서 선보인 메이크업룩은 여름 햇살을 머금은 핫 코랄룩, 생기넘치는 핫 토마토레드룩, 로맨스를 부르는 핫 핑크룩,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핫 레드룩으로 #정유미립스틱 #정유미레드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 4가지 대표 컬러로 완성됐으며 공개 이틀만에 8만뷰를 달성하며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은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 극강의 발색을 자랑하며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24가지 컬러의 크림 매트 립스틱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의 매티파잉 파우더와 실키 컨디셔너가 바르는 순간 입술을 매끄럽게 코팅해 주며 건조한 입술에도 각질 부각없이 매끄럽게 발리면서 입술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슬릭&슬림 디자인의 립스틱 틱 형태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으며 내장 되어있는 샤프너가 립 라이너 없이도 더욱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