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겨냥한 키트, 휴대가 간편한 미니, 소장가치 높인 콜라보 제품들 ‘눈길’

▲ 사진=보닌
▲ 사진=보닌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에는 이런 아이템 어때요?”

바캉스 겨냥한 키트, 휴대가 간편한 미니, 소장가치 높인 콜라보 제품 등 이색 제품들이 한정 출시되어 6월 2주차 화장품 시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여름 시즌 콜라보레이션 제품 어때?
6월 2주차에는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키트, 영타깃 공략을 위한 마스크팩, 월드컵 시즌을 겨냥한 기획 세트 등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행가방 속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더욱 완벽한 남성의 여행을 완성해 줄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선보였다.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는 외출이나 여행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이 트래블 키트에는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인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와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까지 5가지 제품을 구성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넉넉한 용량으로 담아, 키트 하나로 여행 중에도 간편하고 센스 있게 청결함과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역동적인 캐릭터가 프린트된 패키지는 여행을 떠나는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해 준다. ‘배트맨’과 ‘슈퍼맨’ 두 가지 에디션으로 선보인 키트는 각각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와 그래픽을 디자인에 담아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로고를 앞면에 장식한 파우치는 여행가방에서 더욱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제품 사용 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인기 라인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에 오버액션토끼 네일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는 패키지로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뷰티 케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제품 모두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으로 초 여름 낮과 밤 기온 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더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코스모코스(구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는 11번가 단독 판매 기념으로 ‘에너지팩토리X토트넘 홋스퍼 스킨핏 맨즈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놓았다.

스킨핏 맨즈밤 50ml(어두운 피부용), 올인원 에센스 50ml, 페이셜 폼 클렌저 50ml로 구성되었으며 구매자 선착순 2,000명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정품 스포츠 보틀을, 전 구매 고객에게는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샘플 2ml 10매를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에너지팩토리 스포츠선크림과 토트넘 타월 기획세트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기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핑크빛 건강한 손톱으로 관리하면서 시원한 여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반디 네일 큐어 핑크 다이아 제품과 러블리한 핑크 토끼 모양의 미니 휴대용 선풍기를 함께 담은 ‘핑크 다이아 핑크 래빗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핑크 다이아는 손톱의 즉각적인 영양성분과 함께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더블 이펙트 효과로 2012년 출시 이후로 살롱주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올 여름 가방에 쏙~ 미니 사이즈 제품 어때요?
6월 2주차에는 간편하게 가방에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제품들도 눈길을 끌었다. 미니 사이즈 화장품은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기존 사이즈의 제품 대비 가격 부담이 적어 테스터 성격으로 구매가 늘고 있는 상황.

 
 
우선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은 고농축 비타민C 유도체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해 주는 ‘VC샷 앰플’과 묵은 각질 제거를 위한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트리플 애씨드 성분을 담아 건강한 피부의 필수 조건인 각질 각화 주기를 정상화시켜주는 ‘필링샷 앰플’을 출시했다.

‘VC샷 앰플’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독자적 발효 기술로 탄생시킨 비타민나무 발효 추출물이 종합 비타민을 공급해 줌으로써 체계적인 미백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며 ‘필링샷 앰플’은 특허 받은 천연 발효초 콤플렉스가 미세한 각질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고 보습효과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카밍 콤플렉스를 추가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아리얼은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미니미스트를 출시했다. 제주용암해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두 가지 라인,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 ‘무드 메이커 미스트’로 구성된다.

‘제주용암해수 미스트’는 기능에 따라 ‘바이탈라이징’ ‘모이스처’ ‘수딩’ 3종으로 구성했다. 3종 모두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를 원료로 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유수분 균형을 맞춰 주며 피부대사 활동을 돕는다.

‘무드 메이커 미스트’는 아리얼이 최근 출시한 D-1마스크 컨셉을 반영한 ‘무드 메이커 마스크’의 미스트 타입이다.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글램’ ‘큐트’ ‘시크’ 3종 구성이며 ‘글램’의 경우 영양이 풍부한 플라워 콤플렉스 포뮬러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는 ‘활력 케어’를 돕는다.

‘큐트’는 수분감이 풍부한 베리 콤플렉스 포뮬러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보습 케어’ 제품이다. ‘시크’는 그린 콤플렉스 포뮬러로 빠른 피부진정과 모공 케어까지 ‘진정 케어’를 해준다.

 
 
한편 여름 시즌을 겨냥한 대용량 제품도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키엘은 시원한 쿨링 효과로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시켜주는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선보였다.

키엘에서 출시한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 50ml 대비 2.5배 커진 125ml의 용량을 약 23%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멘톨 유도체를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표면의 피지를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하루 종일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여름 시즌에도 Y존 케어는 필요하다

 
 
6월 2주차에는 여성들을 위한 Y존 케어 제품들도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한국먼디파마는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플로럴 향의 젠틀 프로텍션 젤과 폼, 냄새 집중 케어를 위한 코튼 파우더 향의 데오콘트롤 젤과 폼 총 4가지 타입으로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GYNO-BETACARE®) 페미닌 워시’를 내놓았다.

프리바이오틱스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약산성 제품으로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와 유사하여 여성 민감 부위 내추럴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보다 지노베타케어® 페미닌 워시에 함유되어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체내 정상 유익균의 성장이나 활성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균의 영양분이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삼중케어 포뮬러로 시트로폴 추출물이 민감부위의 냄새를 완화, 센시바 성분이 피부 자극을 감소해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 시들지 않는 꽃 이모르뗄 추출물이 외부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

이들 제품은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EU 화장품 규정 준수 및 적합 판정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달 100% 유기농 순면 소재 생리대 ‘데이위드’ 론칭에 이어 성들의 민감하고 예민한 Y존을 위한 여성 청결제 ‘데이위드 페미닌 워시’도 출시했다.

비누, 바디클렌저 같은 알칼리성 제품에 의한 질 내부 PH 산도 변화 및 호르몬 변화로 인해 무너진 Y존을 위한 여성청결제 제품으로 48시간 피부 무자극 및 사용만족도, 보습력, 항균력, 외음부 가려움 및 냄새완화 개선 등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안정성에 대한 니즈를 충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민감하고 예민한 Y존 피부 보호와 진정을 위한 pH 5.5±1 약산성 제품으로 외/내부 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쉽게 무너진 Y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냄새 케어 부문 높은 만족도, 알러지-프리 향료 사용으로 성인 여성뿐 아니라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게 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 제품은 합성계면활성제, 합성 살균 보존제, 알러지 유발 향료를 무첨가한 99%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쉽게 자극되는 Y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