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과 함께 한 안소희의 브이로그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제주도를 찾은 안소희의 무결점 피부가 화제가 되고 있다.

랑콤이 최근 선보인 ‘뗑 이돌 롱라스팅’ 라인 출시를 기념해 배우 안소희와 함께 제주도를 찾아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브이로그(VLOG) 영상을 촬영한 것.

이번 영상은 안소희가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SNS 상에 공유하는 브이로그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브이로그인 만큼 편한 차림으로 하루를 보내는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제주의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자유롭게 춤을 추는 모습, 운전을 하는 모습 등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안소희의 내추럴한 면모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안소희는 잠에서 막 깬 듯한 모습으로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바른다. 맞춘 듯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완벽에 가까운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 안소희는 이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메이크업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다.

이어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배경으로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늦은 밤까지 계속된 촬영에도 변함없이 화사하게 유지된 안소희의 베이스 메이크업 비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주의 초여름 햇살과 바닷바람을 만끽했음에도 피부 화장이 전혀 무너지지 않았기 때문.

수정 메이크업을 위해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꺼낸 안소희 또한 완벽하게 유지된 피부에 놀라움과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