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레이션, 에디션, 기획 세트 등 시즌 공략 제품들 ‘주목’

▲ 사진=하트
▲ 사진=하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지금 아니면 이 제품 못 사요~”

화장품 사용 개수가 줄어들고 화장품 구매가 크게 줄어드는 여름 시즌이 본격적으로 개막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기획 세트 등 한정 제품들의 출시도 많아지고 있다.

6월 3주차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부터 리미티드 에디션, 기획 세트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져 관심을 모았다.

 
 
먼저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는 배우 하정우와 화장품 브랜드 제이원코스메틱이 콜라보레이션으로 론칭한 ‘하트’(Haart)의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대표 제품인 ‘하트 쿠션 팩트’는 항산화 성분 아스타 에센스를 무려 67% 함유한 제품으로 여기에 히알루론산 부스터 5가지를 담아 탁월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한 쫀쫀한 제형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안면, 이마, 턱 피부 등에 볼륨 개선 효과도 인정 받았다.

 
 
헬스&뷰티숍 롭스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해 인기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협업해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3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롭스의 이번 칠성사이다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메가 핵!사이다 세일’과 이태원점 ‘핵사이다 펀치’ 행사에 이어 세 번째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롭스의 뷰티 제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출시된 제품은 필링 패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여행용 키트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대표 제품인 ‘칠성사이다 필링 탄산수 패드’는 탄산수가 함유돼 있어 사이다처럼 시원한 필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라임과 피부 보호 성분인 세라마이드 티트리 추출물이 함께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또한 ‘칠성사이다 원샷 리무버 패드’는 립 앤 아이 리무버로, 제품에 함유된 탄산수가 모공 관리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칠성사이다 여행용 키트’는 여행에 필수인 스칼프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뿐만 아니라 알로에 클렌징 폼, 보습 수딩젤까지 모두 60ml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는 어반디케이가 출시한 ‘본투런 아이 팔레트’와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에센셜 컬렉션’이 관심을 받았다.

우선 어반디케이가 선보인 2018 썸머 리미티드 컬렉션인 ‘본투런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모든 라이프스타일과 상황, 피부톤에 맞춰 무한한 컨셉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21가지 컬러를 담고 있다.

차분한 느낌의 모던 뉴트럴부터 풍부한 글리터를 함유한 쥬얼톤, 그리고 화려한 컬러감의 비비드톤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쳐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중요한 비즈니스 회의에 어울리는 뉴트럴룩부터 여행과 어울리는 와일드룩, 그리고 클럽이나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비비드룩까지, 본투런 팔레트 하나면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누구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본투런 팔레트의 패키지 또한 눈길을 끈다. 누구나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여행지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는 썸머 바캉스 컬렉션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내놓은 ‘에센셜 컬렉션’은 여름 시즌 사용하기 좋은 카넬 플라워와 오 드 매그놀리아를 포함한 6가지 향이 3.5ml 용량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레데릭 말의 베스트 셀링 향수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심플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레데릭 말의 트래블 케이스와 함께 사용한다면 여름 휴가지에서도 매력적인 향기를 완성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기획 상품에서는 이지듀와 듀이트리 제품이 관심을 모았다. 우선 이지듀가 선보인 ‘이지썬 스페셜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이지듀 DW 이지썬 SPF 50 +, PA++++’과 ‘이지듀 DW 이지썬 쿠션 SPF 50+, PA+++’로 구성되었으며 헬스&뷰티숍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만 판매된다.

이들 제품은 100% 미네랄 필터 성분인 징크옥사이드를 포함한 15개의 최소 성분만을 함유해 안전하면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가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되는 피부 회복과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7개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어린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지듀의 기획 세트는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여름이 기다려지는 썬케어템’ 기획전에 참여, 오는 27일까지 약 6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듀이트리가 출시한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역시 베스트셀러 약산성 폼 클렌저와 딥 클렌징을 돕는 ‘버블 폼폼 수달 브러쉬’가 담긴 세트로 헬스&뷰티숍 롭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귀여운 수달 모양의 디자인이 인상적인 ‘버블 폼폼 수달 브러쉬’와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버블 폼폼 수달 브러쉬는 약산성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풍성한 거품 생성에 도움을 주고 세밀한 세안을 돕는 돌기 부분을 활용해 마사지를 병행하면 말끔한 노폐물 케어는 물론 피부 각질 케어 등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수달 브러쉬 기획세트 2종’ 역시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는 여름 휴가를 계획한 여성들을 위해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한 ‘질경이 트래블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키트에는 질경이 마음 생리대, 휴대용 젤∙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 여성 외음부 전용 물티슈 등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Y존 피부의 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담았다.

키트에 포함된 제품은 질경이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정가 대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