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코리아, 김연경 공식 후원 발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구 여제 김연경 (30, 엑자시바시)이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NBA 사상 처음으로 만장일치 MVP를 얻은 농구 선수 스테판 커리(Stephen Curry)를 비롯해 ‘더 락(The Rock)’ 드웨인 존슨(Dwane Johnson),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 수영황제 마이클 펠프스 등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는 언더아머 코리아가 김연경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 것.

언더아머 코리아는 국내에서도 KLPGA 이정민, NC 다이노스 나성범, 쇼트트랙 서이라, 럭비 국가 대표팀 후원을 비롯 야구, 농구, 육상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 선수들의 트레이닝과 기량 향상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김연경은 올해 중국 상하이에서 소속 팀 상하이 유베스트를 정규 리그 우승 및 챔피언결정전으로 이끌었으며 세계 배구 계에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상징적인 인물이다.

돌아오는 2018~2019 시즌부터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포진한 터키 명문 구단 엑자시바시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언더아머 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2018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대회 및 2020 도쿄올림픽 등 큰 도전을 앞둔 김연경 선수의 여정에 함께 한다.

‘Under Armour Makes You Better’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다양한 스포츠 의류, 신발, 스포츠 장비 등을 선보이고 있는 언더아머 코리아는 김연경 선수가 코트 안팎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연경 선수 역시 이번 후원 체결을 통해 보다 더 좋은 기량으로 선수 생활에 매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언더아머 브랜드와 함께 젊은 세대들에게 열정을 북돋아 주고 강한 의지를 심어줄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언더아머 코리아 관계자는 “김연경은 강한 의지과 정신력을 바탕으로 배구 역사를 다시 쓴 세계적인 선수”라며 “이러한 모습이 굴하지 않는 의지력과 노력의 가치를 우위에 둔 언더아머의 브랜드 정신을 가장 잘 보여준다고 믿어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