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겨냥 할인 이벤트 속 고객 참여 이벤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한 화장품 판매를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 참여형 이벤트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헬스&뷰티숍들의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전개되면서 특정 유통에서 할인 행사를 전개하며 모객에 나선 브랜드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가 찾아갈께요~”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끈 브랜드들이 있어 주목된다. 먼저 더샘은 최근 ‘더샘 X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세화여고 3학년 1반 학생들을 직접 방문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더샘 X 세븐틴 하라케케 댄스 커버 이벤트’는 세븐틴의 하라케케 댄스 영상을 본 후 이를 따라 춘 커버 댄스 영상을 개인 SNS에 올리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은 총 3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은 물론 직장인, 어린이, 외국인까지 이벤트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수상자는 영상의 조회수와 반응, 브랜드 심사를 합산해 선정됐으며 대상은 경남 진해의 세화 여자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돌아갔다.

세화여고 3학년 1반에 재학 중인 9명의 학생들은 앳되고 귀여운 표정으로 하라케케 댄스를 선보이며 귀여운 아이디어까지 더한 짜임새 있는 영상을 공개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더샘은 지난 15일 세화여고를 직접 방문해 대상 수상자인 9명의 학생들에게 상금 300만원과 영상 속 하라케케 제품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또한 최우수상 두 팀에게는 각 200만원, 우수상 6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을 각각 수여했다.

 
 
라벨영은 지난달 동덕여자대학교 외 3개 대학교 행사(서울여대, 명지대, 한국영상대)에 총 약 4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협찬했다.

축제, 성년의날 행사, 졸업 패션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각 대학교는 라벨영의 제품 지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그중에서도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린 동덕여자대학교 졸업 패션쇼는 셀레브리티, 디자이너, 패션협회장님 등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4년제 국내 대학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이 날 행사에는 3천여명의 인원이 함께했다.

각 대학교 행사의 협찬품으로는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난 ‘쇼킹아이크림’, ‘쇼킹핸드크림3종’, ‘쇼킹올인원클렌징워터’, ‘쇼킹반반쿠션’ 등 다양하게 선정해 행사 성격에 맞게 제공했다.

“우리 유통으로 오세요~”
특정 유통을 통해 모객에 나선 브랜드들도 눈길을 끌었다. 덕터 브로너스는 7월 1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 4종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는 풍성한 거품과 상쾌한 체취를 선사하는 자연의 향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 특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세안부터 바디워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저자극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로 여행 등 야외활동은 물론 복잡한 단계의 클렌징이 번거로운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번 할인을 통해 소비자들은 정가 12,500원의 240ml 용량 매직솝을 올리브영 단독 할인가인 9,800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할인 적용 품목은 총 4가지 향(그린티 / 티트리 / 라벤더 / 베이비 언센티드)으로 구성, 피부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에이프릴스킨도 신제품 ‘퍼펙트 매직 커버프루프 쿠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에서 오는 7월 16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 ‘퍼펙트 매직 커버프루프 쿠션’은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본품 1개 가격에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그 외에도 SNS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매직스노우 쿠션’을 비롯해 남다른 커버력을 갖춰 메이크업 필수템으로 사랑받는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퍼펙트 매직 커버샷 파운데이션’ 등 주요 인기 품목들의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여름철 보송하고 상쾌한 체취를 위한 데오 티슈 2종과 깔끔한 수정화장을 돕는 ‘퍼펙트 수정화장 패드’는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와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도 20% 세일과 함께 박지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헤어 제품으로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박지훈 브로마이드 5종 중 1종이 랜덤 증정된다.

 
 
클리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는 지난 4월 랄라블라(구 왓슨스)에 단독 입점한 것을 기념해 6월 28일부터 7월 25일까지 ‘무자극 시카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한 ‘더마토리 119 패드’, 시카의 여왕으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에바의 추천 아이템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크림’ 등 시카 라인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새로 입점된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마스크’도 입점 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젤 크림’ 정품 가격에 신제품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파우더 토너’ 미니 사이즈까지 증정하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젤 크림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을 구매하면 ‘더마토리 119패드’ 구매 시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고 패드를 소분하여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용기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