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각질제거, 클렌징 등 시즌 제품 봇물…바캉스 겨냥 키트 제품들도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 필수품들 다 모여라~”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모공과 각질제거, 클렌징 등 시즌 제품들의 출시가 6월 4주차에도 계속됐다.

또한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여행용 키트 제품들과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헤어 관련 제품들의 출시도 눈길을 끌었다.

여름 피부 고민 해결사들

 
 
6월 4주차에는 여름 시즌 피부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우선 토니모리는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의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을 관리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액상 타입의 피지 관리 제품으로 코와 턱, 미간과 같이 굴곡이 있는 부위까지도 깔끔하게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티커 형식이 국소적인 부분의 케어만 가능했다면 ‘타코포어 피지쏙쏙 필 오프 팩’은 모공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각종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머드와 숯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 노폐물 관리는 물론 묵은 각질 제거 및 수분공급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지분비를 조절하는 실리카 성분이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토탄수 성분이 함유되어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미간, 턱, 인중, 콧볼 등 피지가 고민되는 부위에 도포한 뒤 약 30분 후 팩이 마르면 천천히 떼어내면 된다. 제거 후에 따로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게 피부 속 노폐물 관리가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함유해 한 장으로도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제주 탄산 패드’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간편하고 높은 효능의 패드 타입 제품이 인기를 얻음에 따라 립 앤 아이 리무버 겸용의 올인원 클렌징 패드와 각질 제거 기능의 필링 패드를 선보인 것.

‘제주 탄산 패드’는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 등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순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며 ‘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 크림의 촉촉함 등 모든 클렌저 타입의 장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는 뛰어난 각질 제거 효과의 트리플 필링 성분(AHA, BHA, PHA)이 함유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모공 속 피지와 묵은 각질까지 한 번에 닦아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해피바스는 솝베리(Soapberry)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한 클렌징 라인 ‘솝베리 클렌징 라인’ 6종을 새롭게 내놓았다.

제품은 산뜻한 딥 클렌징을 돕는 프레쉬 폼,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모이스춰 폼, 브라이트닝 캡슐과 BHA가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폼의 3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설페이트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의 흡수를 끌어올리는 '젬 소노 테라피'를 선보였다.

깊이가 다른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디바이스로 1초에 300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피부의 길을 열어주고,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주므로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이 지닌 효능까지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초음파 에너지가 만들어내는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 탄력,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여행가는 이들을 위한 필수 키트

 
 
6월 4주차에는 여행 시즌을 겨냥한 키트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먼저 ‘SEP’에서는 홀가분 파우치에 넣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여행템 SEP X DAILYLIKE ‘홀가분 썸머 베이스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키트는 윤광핏 피부를 완성하는 SEP 베스트셀러 ‘쿠션Z’와 꼼꼼하고 화사한 커버력의 ‘컨실러Z’, 데일리라이크의 대표 패턴을 활용한 한정판 ‘홀가분 파우치’로 구성됐다.

SEP에서 여름 베이스 필수템으로 제안하는 ‘쿠션Z’는 촉촉하고 쿨링감 있는 제형으로 특히 더운 여름, 바캉스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욀푸스 빙하수가 21% 함유 되어있어 뭉치거나 밀리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촉촉한 윤광핏 피부를 완성할 수 있고, 거울형 케이스로 간편하게 메이크업 상태를 확인하기 좋다.

여기에 유해 요소를 배제, 착한 상품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라이크와 콜라보해 선보인 ‘홀가분 파우치’는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라미코팅 방수 파우치로, 일상 또는 바캉스 여행템으로 제격이다.

 
 
리틀마마는 장거리 여행이나 외출이 잦아지는 휴가철을 맞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알프베베 트래블 키트’를 내놓았다.

알프베베 트래블 키트는 리틀마마의 인기 스킨케어 알프베베 스파워시와 알프베베 스파로션, 알프베베 스파오일 30ml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명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파우치와 함께 제공되며 리틀마마의 심볼 로고가 새겨진 원형 지퍼플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알프베베 라인 3종을 다 사용하면 아기용품을 휴대하는 파우치로 사용해도 손색 없어 엄마들의 소장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은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발랄하고 흥이 넘치는 오버액션토끼의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의 스페셜 세트를 파우치 형태로 출시한 것.

마치 토끼가 코팩을 연구하는 듯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담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저자극으로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2 단계의 코 전용 마스크로 구성되었다.

CNP만의 특허 성분이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피부 진정을 돕고 수분을 공급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해주는 면봉으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하고 효과적인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하다.

틈새시장 노리는 헤어 제품

 
 
6월 4주차에는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헤어 제품의 출시도 눈길을 끌었다. 클로란이 선보인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은 실리콘 알코올이 무첨가 돼 모발 쳐짐 없이 매끈한 머릿결을 케어해주는 차별화된 포뮬라가 강점이다.

외부 활동시 자외선에 가장 쉽게 노출되는 모발을 UV 필터가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일반적인 헤어 오일과 달리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워터리한 텍스처로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마다가스카르의 뜨거운 햇볕에서도 강인하게 자라는 식물인 일랑일랑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왁스의 딥 너리싱 효과가 뛰어나며 감미롭고 이국적인 일랑일랑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헤어 퍼퓸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라벨영이 내놓은 ‘쇼킹레드프로폴리스 7.7클리닉’은 잦은 미용 시술에 상한 모발과 예민해진 두피는 물론 선천적으로 약하고 부스스한 머릿결을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샴푸, 두피팩, 에센스&크림 총 3종으로 기획된 홈클리닉 라인으로 브라질산 프리미엄 레드프로폴리스를 함유했다.

원시 자연을 품고 있는 브라질 나무의 새빨간 진액으로 만들어진 진귀한 레드프로폴리스는 강인한 생명력으로 고농축 영양을 힘없는 모발과 약해진 모발에 고루 선사한다.

상품명에 따라 잘 나타나 있는 함유량 7.7%는 두피와 모발의 수분 함유량 15%를 고려해 복합적인 손상을 막기 위한 건강한 수분 햠유 균형을 맞추기 위한 수치다. 오랜 연구 끝에 7.7%의 맞춤 배합을 반영, 쇼킹레드프로폴리스 7.7클리닉 3종에 동일하게 적용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