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리미티드 향수 에디션, Pink Barbie- Black Ken 커플 향수 출시

▲ Pink Barbie- Black Ken 커플 향수
▲ Pink Barbie- Black Ken 커플 향수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발렌타인 데이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로맨틱 아이템인 향수는 언제나 받고 싶은 선물 1순위. 상대방에게 보다 센스 있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드러내 보는 것도 좋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마음이 듬뿍 담긴 향수는 어떤 게 있을까?

세계적인 핑크 스타일 아이콘 Barbie(바비)에서 LG생활건강의 향수 브랜드 라인 코드 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향수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핑크와 블랙 컬러의 커플 향수로 출시되었으며, 상반된 컬러만큼이나 확연히 다른 향을 지녔지만, 두 향이 묘하게 어우러지며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각각 사용해도 좋지만, 커플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Pink with Barbie(핑크 위드 바비) 향수는 상큼한 피치의 귀여움에 핑크 재스민과 달콤한 베리 바닐라가 더해져 바비 만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Black with Ken(블랙 위드 켄) 향수는 개성 있는 타바코 꽃잎과 진저 향기에서 제라늄 앰버의 잔향으로 이어지는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도시남 켄을 연상시킨다.

Pink Barbie- Black Ken 커플 향수는 전국 보떼 7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