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여름 시즌 앞두고 주력 상품 프로모션 열기 ‘후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따끈따끈한 신상 화장품 만나보세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름 비수기를 앞두고 국내 화장품 업계의 프로모션 전쟁이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하반기 시장을 겨냥한 주력 제품들과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시즌 제품들의 출시가 늘어나면서 고객들에게 제품을 써보게 하기 위한 프로모션들이 한창이다.

 
 
먼저 최근 모델 수지를 앞세워 공격적인 홍보에 나서며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크림’을 출시한 랑콤은 제니피끄 라인의 대표 제품 구매 시 여행용 키트와 파우치 등이 함께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나섰다.

첫 번째로 신제품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15m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니피끄 아이 마스크와 아이세럼 여행용 키트가 함께 구성된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50ml/75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메쉬 파우치를 함께 제공하며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20ml)’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도 여행용 5종 키트를 추가 증정해 민감한 피부 자극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의 런칭을 기념한 ‘100% 당첨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랑콤 정품 쿠션 또는 정품 압솔뤼 글로스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여름철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밀키 브라이트(5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탄력, 수분, 화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맞춰 별도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전국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7월 한 달간 ‘온라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블로그나 SNS, 카페에 코리아나 뷰티센터 방문 후기 또는 제품 사용 후기를 올린 후, 코리아나 온라인 뷰티센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후기 게시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응모자 중 5명을 추첨해 9만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라벨영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쇼킹허브워시오프팩’과 ‘쇼킹바디세럼미스트’를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허브워시오프팩은 피부진정+예민피부 완화+여드름균 억제에 효과적인 국내산 녹색 약초3인방[녹차+병풀+티트리]를 직접 담은 신개념 스팟 진정팩이다.

진정특허성분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각종 트러블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90%를 훌쩍 넘는 여드름 감소 테스트로 효과를 입증 받아 트러블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 ‘피부야 진정해 약초팩’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또 다른 테스트 제품인 쇼킹바디세럼미스트는 무너진 바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기 싫은 가슴과 등, 엉덩이 등의 바디결점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바디를 깔끔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모히또블렌딩레시피 라임수+탄산수+애플민트 성분이 시너지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미스트의 수분감, 피부진정효과와 세럼의 보습, 영양감을 한 번에 담은 신개념 조합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바디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허브워시오프팩’과 ‘쇼킹바디세럼미스트’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듀이트리는 무더운 여름철, 쉽게 달아오르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한 ‘쿨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치기 쉬운 여름 피부의 시간대별 피부 컨디션을 고려해 쿨링과 차단,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와 자외선차단제 등 베스트 아이템을 선별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메이크업 전, 수분 공급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와 진정 및 쿨링케어에 효과적인 ‘픽앤퀵 카밍풀 마스크’를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종을 함께 구매하면 50%를 할인해준다.

외부 활동이 많은 오후에는 자외선 차단에 보다 신경을 써야 한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3종’은 휴대하기 간편한 스틱 타입의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 ‘어반쉐이드 피지컬 선스틱 SPF47 PA+++’과 물, 땀, 피지에도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어반쉐이드 워터블록 선 SPF50+ PA++++’,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등의 생활자외선과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SPF50+ PA++++’으로 구성되었으며, 3종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번 쿨조합 기획전 구매고객에게는 구매한 수량만큼 여름철 과다 분비된 피지 케어를 도와주는 수제 녹차 기름종이 ‘네이처소스 그린티 매티파잉 린넨(50개입)’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