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쇼룸 디자이너 브랜드, 7월 6일부터 3일간 미혼모 돕기 자선 바자회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당신은 충분히 아름답습니다”

서울쇼룸 소속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오는 7월 6일부터 7월 8일까지 3일간 명동 레드마커에서 미혼모를 돕는 아름다운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

‘당신은 충분히 아름답습니다’라는 메시지의 ‘YOU ARE BEAUTIFUL’ 캠페인을 전개하는 송현희, 최경호 디자이너의 브랜드 홀리넘버세븐이 3일간 자선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는 것.

3일간 팝업스토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를 미혼모 지원 네트워크에 기부하는 이번 바자회에는 한류스타 김재중이 론칭한 브랜드 ‘몰더’와 셀럽이 사랑하는 디자이너슈즈 브랜드 ‘바이비엘’도 동참하고, 무대디자인 전문업체 에이오에서 멋진 공간 연출을 맡아준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패셔니스타 쿨케이가 디제잉을 통한 재능기부를 할 예정이며 가수 울랄라세션의 김명훈, 아웃사이더, 구자명, 장문복, 하우스룰즈, 위걸스, 더킹 바울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여해 럭키드로우, 모금행사 등 프로그램을 더욱 흥미롭게 꾸며줄 계획이다.

이번 팝업을 기획한 홀리넘버세븐 송현희, 최경호 디자이너는 “대학생처럼 푸른 꿈을 꿀 나이의 미혼모들이 스스로가 충분히 아름답고, 더욱 당당하게 꿈을 펼칠 수 있도록 YOU ARE BEAUTIFUL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자선 행사 기간 동안 3개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레드마커의 20대~40대 여성고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모금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