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 프로모션, 스타와 영상부터 행사까지 연계한 이색 콜라보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고객 체험 프로모션의 공식이 바뀌고 있다.

국내 화장품 업계의 치열한 경쟁으로 단순히 샘플링이나 신제품 체험을 벗어난 스타와 영상, 행사 등과 연계된 이색 프로모션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먼저 프리메라는 뷰티크레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크림’ 영상을 공개하고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미, 아이유, 태연 등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룩의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로 자리잡은 이사배는 한국의 대표적인 뷰티크리에이터이다.

이번 영상에서 이사배는 아침 일과를 시작과 함께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정돈하는 아이템으로 리페어빈 시카 라인을 사용한다.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로 피부를 부드럽고 차분하게 진정시키고, ‘리페어빈 시카 크림’으로 보습을 케어하며 초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보인다.

프리메라는 리페어빈 시카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7월 22일까지 ‘화해’ 앱에서 ‘뷰티 트립’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고객 누구나 체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후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리페어 시카 에센스와 크림으로 구성된 ‘리페어빈 시카 2종 체험 키트’와 교환 가능하다.

 
 
더샘은 자사모델 세븐틴과 함께하는 '더샘X세븐틴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세븐틴이 더샘 브랜드 모델로 국내에서 소비자들을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세븐틴 멤버 전원이 참석하며 13명 멤버 모두의 사인을 받을 수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더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고 건당 1장씩 '더샘X세븐틴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 받아 응모번호를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권 지급은 온라인 매장의 경우 오는 12일,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지급된 응모권은 7월 1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되며, 장소와 일자 및 참석 방법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AHC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펼쳐지는 '2018 신촌 물총축제’를 시코르와 함께 공식 후원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신촌 물총축제는 약 15만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워터 축제로 3년 연속 ‘서울시 대표 브랜드 축제’로 선정될 만큼 여름철 대표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장의 AHC 부스에서는 여름 선케어 대표 제품인 물과 땀에 강한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체험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부스 현장에서 선스틱을 체험하는 모습을 개인 SNS에 올리면 AHC 마스크팩까지 즉석에서 받을 수 있으며 행운의 룰렛 이벤트, 무료 생수 증정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어반디케이는 베스트셀러 ‘올나이트 세팅 픽서’의 계절을 맞아 구매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특별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뷰티 정키들의 무너짐 없는 완벽한 롱래스팅 메이크업 연출을 돕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22일까지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

우선 백화점 내 어반디케이 매장에서 어반디케이 세팅 픽서 정품(118ml) 포함 2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미니 세팅 픽서를 증정한다. 또한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 바캉스에 꼭 필요한 ‘퍼플 비치백’을 제공한다.

또한 어반디케이가 입점된 시코르, 부츠, 올리브영 플래그십 매장에서 세팅 픽서 정품 구매 시, 어반디케이의 또 다른 롱래스팅 메이크업 아이템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

이 밖에 시코르에서는 어반디케이 롱래스팅 네이키드 쿠션 리필 구매 고객에게 쿠션 케이스를 증정하는 시코르 단독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어반디케이는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6일부터 7월 19일까지 약 2주간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2개 이상의 정품 구매 시, 바캉스 필수품 퍼플 비치백을 증정한다.

또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퍼플 비치백과 함께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타투 스티커, 어반디케이 바이스 리퀴드 립스틱 디럭스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무더운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고객들의 더위를 시켜줄 ‘어반디케이 열대야 심야 딜(Deal)’을 진행한다. 오는 7월 20일부터 7월 22일, 단 3일간 저녁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회원에게 5% 할인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