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여름 TV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세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만남은 짜릿했다.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대세 배우 박보검과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코카-콜라 여름 TV광고 촬영 현장에서 짜릿한 브로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

이번 광고는 여름을 맞이해 코카-콜라와 함께 무더위를 잊고 보다 특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여름을 보낸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장에서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며 짜릿한 바이브 넘치는 모습들을 선보였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날 박보검은 더위에 지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위해 아이스 버킷에 담겨있던 시원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멤버들을 챙기는 모습으로 듬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시원한 코카-콜라로 무더위를 날린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풀장에 얼음을 넣으며 장난끼 가득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시종일관 짜릿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신나는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밖에도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촬영 내내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는 것은 물론 하이파이브를 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챙기는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훈훈한 짜릿한 브로케미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깨울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신나게 여름휴가를 즐기는 박보검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처럼 소비자들도 에너지 넘치는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코카-콜라는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바이브가 넘치는 여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박보검∙방탄소년단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