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봄여름 시즌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 등 합리적인 구매 기회 확대

▲ 사진=까웨(K-WAY)
▲ 사진=까웨(K-WAY)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아 기다렸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 패션 업계에 치열한 할인 경쟁이 예고됐다. 무더운 여름 겨냥한 다양한 렌넨 소재 아이템과 비치웨어 등이 잇달아 출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18 봄여름 시즌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지고 있는 것.

 
 
먼저 라코스테는 오는 7월 29일까지 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 스포츠, 레더굳, 풋웨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 오프를 진행 중이다.

전국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와 라코스테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되며 시즌 오프 대상 품목으로는 폴로 셔츠와 폴로 원피스를 포함한 폴로 컬렉션, 리넨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됐다.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도 7월 4일부터 한정기간 동안 2018 S/S 컬렉션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된 기간 동안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18 S/S 컬랙션50% 프로모션 기간에 올세인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 핸드백 컬렉션 그리고 드레스 컬렉션 포함한 일부 SS18 상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바캉스룩은 물론 쿨비즈룩과 애슬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2018년도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쿨 프라이스 이벤트(Cool Price Event)’를 실시한다.

아이더의 ‘쿨 프라이스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면 누구나 참여하여 2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7월 22일까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7월 26일까지 무더운 여름철 쾌적함을 더하는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파이널 세일(Summer Final Sale)’을 진행한다.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매주 프로모션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는 대표적인 캐주얼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고품질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용 ‘스트라이프 크루넥 티셔츠’는 50% 이상 할인한 9,900원에 제공하며 한 장으로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여성용 ‘U 크루넥 티셔츠’는 3,000원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표적인 여름 소재로 만들어 통기성이 뛰어난 남성용 ‘리넨 코튼 스탠드칼라 셔츠(긴팔)’와 ‘드라이 시어서커 셔츠(반팔)’ 모두 정상가에서 10,000원 할인한 19,900원에 제공한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하의 상품들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100% 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의 남성용 ‘치노 쇼트 팬츠’와 뛰어난 기능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름철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감탄 쇼트 팬츠’는 모두 정상가에서 10,000원 할인한 19,900원 및 2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성용으로는 허리 부분의 신축성과 깊은 밑위로 활동성을 높인 ‘크롭 레깅스 팬츠’를 정상가에서 10,000원 할인한 19,900원에 선보인다.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 업체인 ‘도레이(TORAY)’와 함께 개발한 ‘DRY-EX’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상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DRY-EX 크루넥 티셔츠’는 정상가에서 7,000원 할인한 12,900원에, ‘DRY-EX 울트라 스트레치 쇼트 팬츠’는 10,000원 낮아진 19,900원에 제공한다.

남성용 ‘DRY-EX 티셔츠’와 ‘DRY-EX 쇼트 팬츠’는 모두 정상가에서 7,000원 할인된 1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즈용 ‘DRY-EX’ 크루넥 티셔츠, 쇼트 팬츠 및 크롭팬츠를 정상가에서 20% 이상 할인된 7,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에어리즘(AIRism)’ 소재로 만든 여성용 ‘브라탑’과 다양한 키즈, 베이비 상품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유니클로의 ‘썸머 파이널 세일’은 오늘 6일부터 26일까지 총 3주간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키즈 SPA 브랜드 탑텐키즈(TOPTEN KIDS)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6월 22일부터 전국 탑텐키즈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18S/S (봄/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탑세일(TOP SALE)을 진행 중이다.

탑텐키즈는 탑세일 기간 동안 여름 대표 아이템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를 29,900원에 판매하며 휴가철 바캉스 룩을 완성해 줄 다양한 이모지 캐릭터 콜라보 티셔츠 5,000원, 깔끔한 디자인의 폴로 카라 티셔츠를 균일가 9,900원의 초특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무더운 여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키즈 액티브웨어와 심슨 라운지웨어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되었으며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 줄 키즈 코스메틱 또한 전 상품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탐스(TOMS) 역시 여름 여행 시즌을 맞아 7월 8일까지 ‘탐스 트래블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탐스 트래블 아이템 프로모션에서는 나만의 여행 스타일에 어울리는 탐스의 트래블 아이템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탐스의 트래블 아이템은 현대와 협업하여 만들어진 ‘드라이빙 슈즈’와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제품 라인인 ‘트래블 라이트’ 스니커즈가 있다.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Playtex)’는 오는 8일 GS샵에서 원데이 특집전 ‘플레이텍스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플레이텍스 데이’ 특집전에서 선보일 플레이텍스의 ‘18HOUR 아이스 프리’ 패키지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쿠아 템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가슴부터 옆구리까지 시원한 기능성 메쉬 소재인 윈드 파워넷을 덧대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동적인 가슴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M프레임 구조의 입체패턴이 가슴라인을 살려주며 일반 브라보다 넓은 U자형 날개구조가 옆구리부터 등판까지 바디라인을 매끈하게 보정해준다.

팬티 또한 힙부터 아랫배까지 전체적으로 감싸 조임 없이 배를 눌러주는 디자인으로 골반라인과 아랫배를 탄탄하게 보정해 준다.

이번 특집전에서는 아이스 블루, 아이보리, 스킨, 라벤더, 블랙 5가지 컬러의 브라, 팬티 세트에 활용도가 높은 플레이텍스 데일리 팬티 3종을 추가 증정하며 ‘플레이텍스 데이’ 특집전 방송에서만 특별하게 증정하는 스킨 컬러의 브라/팬티 3세트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16만 9천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론칭 기념 1+1 행사와 합리적인 구매를 위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에 나선 패션 브랜드도 있다. 먼저 에이 컨텐츠 랩은 최근 브랜드 론칭 기념을 맞아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브랜드의 인기 제품 ‘A.C.L Logo 반팔 티셔츠’를 1개 구매시 1개 더 제공하는 행사다.

에이 컨텐츠 랩의 이벤트 제품 ‘A.C.L Logo 티셔츠’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아트워크 컨텐츠가 돋보이는 유니섹스 디자인의 티셔츠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블랙 컬러부터 블루, 핑크, 화이트 컬러로 구성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랑스 기능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는 국내에 ‘현명한 소비자’ 캠페인을 시작하며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특별 파격가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번 ‘현명한 소비자’ 캠페인의 첫 번째 아이템으로 선정된 제품은 최고급 방수 코팅 코튼 겉감과 3중 레이어드 고어텍스 안감으로 구성된 ‘맨필드 코튼(남여공용)’ ’엠마 코튼(여성용)’ 야상 자켓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판매가격 40만원대에서 9만 9천원이라는 파격가로 고객들에게 한정 판매 중이다.

전세계에서 해당 가격으로 위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나라는 오직 한국뿐이며 이태리와 프랑스 현지 정상가 대비 70% 정도의 할인율이다.

캠페인의 두 번째 아이템은 이태리〮 프랑스 현지에서 가장 사랑 받는 까웨 피케셔츠 ‘빈센트 콘트라스트’로, 해당 제품 구매 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입을 수 있도록 까웨 피케셔츠를 1장 더 선물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