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겨냥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눈길'

▲ 사진=플루
▲ 사진=플루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이 아니면 이 제품은 못구해요~"

7월 1주차에도 본격적이 여름 화장품 비수기를 겨냥해 시장 선점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과 이색 패키지들이 인상적인 제품들이 출시되어 여름 비수기에도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것.

 
 
우선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는 베스트셀러 제품 바이오 에센스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글로벌 아티스트 나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바이오 에센스의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8월 출시된 이후,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진화하면서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다.

진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TM)성분을 함유해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고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하고 동시에 피부에서 매일매일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 수분, 콜라겐 등 3가지를 채워줘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그 의미가 크다.

국내 1호 윈도페인터(창문을 캔버스 삼아 그리는 작가)인 나난 작가와 협업을 통해 바이오 에센스만의 피부 생기 에너지를 브랜드의 기반인 슈퍼 플랜트로 표현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바디케어 브랜드 플루는 공식 모델 한고은의 광고 비주얼과 함께 신제품 ‘프레스티지 테라피 에디션’을 홈쇼핑을 통해 내놓았다.

이 제품은 각질관리, 보습, 영양, 탄력 등 토털 바디케어 제품으로 100% 호두껍질과 프랑스산 포도씨 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묵은 각질은 물론 미세 각질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또한 뛰어난 피부 각질 및 노폐물 흡착 기능과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식물유래 세정 성분이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각질 개선, 피부 보습 개선 등 6가지 임상 시험 완료를 통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제품들도 리미티드 에디션이 여름 시장을 달구고 있다. 먼저 더샘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오버액션 꼬마토끼’를 콘셉트로 여름 또는 휴가지에서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해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2018 더샘 X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을 선보였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파워 스테이 쿠션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오버액션 꼬마토끼가 디자인된 핑크빛 케이스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리필용으로 구성된 ‘에코 소울 파워 스테이 쿠션’은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적고 오랜 시간 지속돼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와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스 레몬 수딩젤’은 ‘오버액션 꼬마토끼 여름 에디션’으로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냉동 보관 시 슬러시 제형으로 변하는 제품 특징을 살려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활용했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쿨링 전용인 ‘아이스 레몬 수딩 포 페이스’는 냉장 보관해 사용하면 장시간 쿨링 마사지를 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아이스 쿨러 일체형 패키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는 수분 가득 젤 크림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물과 비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샤워한 듯 바디 피부를 시원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바디 샤워 티슈’와 기름진 헤어를 보송하고 향긋하게 정돈해주는 ‘드라이 샴푸 티슈’ 패키지에도 오버액션 꼬마토끼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를 담았다.

 
 
에스쁘아는 눈부신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2018년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눈부신 태양 아래 화려하게 반짝이는 자유로운 집시 컨셉의 여름 한정 컬렉션으로 블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틴트라커, 네일,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키치하면서도 이그조틱한 컬러감의 라피아 패턴을 활용한 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스쁘아만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가치를 더했다.

대표 제품인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펄 피그먼트가 촉촉하게 밀착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변화하여 어디서나 눈부신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이외에 오랜시간 지속되어 첫발색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3종, 빛의 각도에 따라 눈매의 3D 볼륨감을 살려내는 워터프루프 ‘라이츠 빔 스파클 아이 펜슬’ 4종, 수채화처럼 생기 넘치는 컬러를 치크에 자연스럽게 물들 듯 표현해주는 ‘블러쉬 글로우’ 4종, 비비드한 펄 글리터로 홀로그램 네일을 연출할 수 잇는 ‘패션 네일’ 2종이 출시됐다.

 
 
키엘은 또 한번 대용량 사이즈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 키엘이 선보인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 쫀쫀하게 조여주는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 사이즈 제품은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줘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된 이스트 성분이 함유돼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 시켜주고 제라늄 에센셜 오일 성분의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팽팽하게 리프팅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75ml 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50ml 제품 대비 1.5배 증가된 용량을 22%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경제적이다.

 
 
기획세트도 출시됐다. 바이오더마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선보인 '세비엄 로션 기획 세트'는 피지케어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200ml)과 청량한 사용감의 피지 컨트롤 클렌징 워터 세비엄 클렌징 워터(100ml) 2종으로 구성된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라인은 덥고 습한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다프(D.A.F)™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켜주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인이다.

 
 
한편 7월 1주차에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들도 새롭게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먼저 실큰 코리아는 후끈후끈 무더위로 고생하는 여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피부 마사지기 '스킨비비드'를 론칭했다.

온열과 냉각모드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핫앤쿨 마사지기로 히팅모드는 온열 마사지로 피부의 혈액 순환을 증가 시키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또한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를 히팅모드로 모공을 열어 딥 클렌징 해준 후 쿨링모드로 다시 탄탄하게 조여주어 손쉽게 탄력까지 관리 가능하다.

쿨링모드는 냉 마사지로 모공을 일시적으로 축소하여 화장에 도움을 주며 눈의 붓기 완화와 근육 긴장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부스터 모드는 진동 마사지 기능으로 두 가지 모드의 효과를 증대 시키며 각 기능 사용시 2분 30초 후 자동 종료되어 피부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다이슨(Dyson)은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전문가용 제품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새롭게 내놓았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길어진 선의 길이로 작업장에서의 움직임이 보다 편해졌고 노즐도 일반 소비자용에 있던 스무딩 노즐이 추가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디자이너를 돕는다.

하지만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용 제품 및 기존 1세대 전문가용 제품과 차별되는 것은 필터 부분이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 탑재된 ‘다이슨 디지털 모터V9’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바람으로 인해 작업장 공기 중의 오염물질이 쉽게 본체로 유입되는 것을 발견한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400개 이상의 오염 물질을 이용해 새로 탑재된 필터 시스템을 시험하였으며 새로운 필터 디자인을 위해 투자한 시간만 6개월 이상이 걸렸다.

새로 탑재된 이중 필터는 드라이어 외부로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키며 바깥쪽 필터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고 분리 후 물로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먼지나 불순물, 오염 물질로 인해 필터가 막히게 되면 본체에서 흰 색 불이 깜빡이면서 필터가 세척되어야 할 시기임을 알려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