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박철홍 신임 대표이사 선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한류 마스크팩 신화를 이끌었던 주역 중 한명이 리더스코스메틱의 박철홍 대표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의 대표명사인 마스크팩 전문 제조 기업 제닉의 신임 대표이사에 선임됐다.

최근 새로운 정비에 나서며 송지효를 모델로 제2의 하유미팩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제닉이 6일 주주총회를 통해 신임 대표이사로 박철홍 대표를 선임했다고 발표한 것.

박철홍 신임 대표는 리더스코스메틱 대표를 거쳐 승리가 투자한 화장품사로 유명한 닥터글로덤 대표를 역임하며 화장품 및 마스크팩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와 글로벌 영업력을 갖춘 전문가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잇따라 화장품 사업을 성공시키면서 뷰티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닉 관계자는 “박철홍 대표는 이미 중국을 비롯한 다양한 해외 시장에 브랜드를 진출시켜 단기간 내 성공을 이끌어낸 이력이 있는 만큼, 제닉이 글로벌 NO.1 마스크팩 전문 기업으로 해외 사업을 확대해나가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영입 배경을 전했다.

이에 박철홍 신임 대표이사는 “제닉은 마스크팩의 선도기업으로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큰역랑을 가진 회사”라면서 “제닉의 품질 높은 제조 기술과 R&D기술을 바탕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 역량을 높여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닉은 최근까지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중국 공장을 신설하고 해외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는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을 개발하는데 집중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