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헤어 왁스와 헤어 스프레이를 활용한 3단계 헤어 연출법 공개

▲ 사진: 대구FC, 애슬릿미디어
▲ 사진: 대구FC, 애슬릿미디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개최된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의 자존심을 살리며 세계가 인정한 ‘거미손’ 골키퍼 조현우27•대구FC)의 헤어스타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90분간 경기를 마치고도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는 헤어스타일이 연관 검색어에 오르는 것에 이어 헤어 왁스로 유명한 미쟝센이 조현우를 모델로 발탁한 것.

또한 미쟝센은 조현우와 함께 미쟝센 헤어 왁스와 헤어 스프레이를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연출법을 공개했다.

미쟝센이 전한 조현우의 스타일링 비결은 왁스를 바른 후 가스 스프레이와 워터 스프레이를 모두 사용하는 것이었다.

 
 
우선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크림 타입의 미쟝센 ‘파워스윙 매트 왁스’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 제품은 모발 손상을 줄이는 콩단백질 성분 뿐 아니라 창포, 솔잎, 약쑥, 녹차, 율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 건강까지 관리해준다.

왁스를 바른 후, 고정력이 우수한 미쟝센 ‘파워스윙 스타일킵 스프레이’를 모발 전체에 분사하고, 미쟝센 ‘머그샷 텍스처 이블 락킹 워터 스프레이’로 마무리하면 연출한 헤어 스타일을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조현우는 “평소에도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미쟝센 모델로 선정되어 기쁘다”고 모델 발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