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씨), 나나와 함께 한 화보 통해 ‘나나처럼 입고 휴가 200% 즐기기’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바캉스룩이 고민이라면, 청순한 ‘롱 원피스’&자유분방한 ‘로브 가디건’은 어떨까?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어디로 떠날 지 고민하는 이들이 많지만 역시 스타일리시한 휴가 패션은 모든 여성의 고민이다. 이럴 때는 나나가 제안하는 ‘롱 원피스’와 ‘로브 가디건’을 활용한 바캉스룩에 주목해 보자.

나나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신원 여성복 브랜드 SI(씨)와 함께 ‘롱 원피스’와 ‘로브 가디건’을 활용한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청순한 ‘롱 원피스’로 휴가지에서 여신 되자!

▲ 화보-SI(씨) / 선글라스-베니티하츠 / 액세서리-모니카비나더
▲ 화보-SI(씨) / 선글라스-베니티하츠 / 액세서리-모니카비나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롱 원피스’가 제격이다. 오프 숄더 디자인에 셔링 장식이 돋보이는 SI(씨) 롱 원피스는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에 발목까지 오는 맥시 기장으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때 어깨를 노출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이들은 얇은 가디건을 걸쳐줘도 좋다.

좀 더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고 싶을 땐 작지만 엣지 있는 액세서리를 선택해 보자. 투 브릿지 모양의 블랙 선글라스는 시크한 이미지가 연출된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팔찌로 포인트를 주면 우아하고 로맨틱한 바캉스 룩을 즐길 수 있다.

자유분방한 ‘로브 가디건’, 실용성 甲! 개성 甲!

▲ 화보-SI(씨) / 가방-하이맷 아틀란티카 / 샌들-클립(CLLIB)
▲ 화보-SI(씨) / 가방-하이맷 아틀란티카 / 샌들-클립(CLLIB)
데일리 웨어뿐만 아니라 비치 웨어로도 입을 수 있는 ‘로브 가디건’은 여름 휴가 패션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그린 컬러에 화이트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SI(씨) 로브 가디건은 감각적이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SI(씨) 로브 가디건처럼 허리에 끈이 있는 제품은 취향에 따라 랩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으니 참고 할 것.

로브 가디건과 어우러지는 가방과 샌들로 룩에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어떨까. 올 여름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라탄백은 스타일링에 패셔너블함을 한껏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리본 디테일의 샌들을 착용해주면 발랄하고 경쾌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