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간 휴가 시즌 겨냥 시즌 제품 할인 이벤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름은 이제 시작이다”

지난 7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의 할인 이벤트 ‘럭키 프라이스 데이’를 진행하며 화제가 되었던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공격적인 행보를 계속해 이어갈 전망이다.

아리따움이 다양한 입점 브랜드의 파격 할인 이벤트에 이어 7월 한달 동안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한정 제품과 여름 휴가철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또 다시 파격 할인 하면서 여름 비수기 극복에 나선 것.

먼저 아리따움은 누적 판매 500만 개 돌파 기념으로 그림을 통해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국내 1호 윈도우 페인트 아티스트 ‘나난’과의 콜라보를 진행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기획세트와 대용량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라네즈와 ‘나만의 빛으로 반짝이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각자의 개성과 다양성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가 콜라보레이션한 ‘스파클 마이 웨이’ 리미티드 에디션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각각 콜라보 에코백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휴가지별 맞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햇볕이 뜨거운 바다로 휴가를 갈 때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한 아이오페 UV쉴드 선스틱이 1만원 할인된 1만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서핑이나 물놀이 시 거친 파도에도 2시간 지속되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아웃런 울트라 서핑 스페셜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산과 계곡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서는, 덥고 습한 곳에서 야외 활동 시 필수품인, 오렌지꽃 추출물로 수분 진정 효과가 뛰어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를 3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도심 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됐다. 아리따움 모디 젤 패디 디자인 팁은 엣지까지 밀착되는 젤 패디 팁으로 손쉽게 패디큐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마몽드 인샤워 마스크는 샤워할 때 생기는 스팀과 온기로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즐거운 휴가 후의 애프터케어를 위한 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이워머와 레그패치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은 최근 새로운 유통 환경 변화에 따라 내실 다지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올해 상반기 매출 감소 현상에 따라 유료 멤버십 제도 도입과 공격적인 프로모션 전개, 입점 브랜드 확대 및 타사 브랜드 입점, 다양한 부대행사 전개에 나서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새로운 컨셉의 매장 오픈도 예정된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행보에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