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남성들의 토털 그루밍 제시 이미지와 부합

 
 
지난해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와 영화 ‘늑대소년’ 등을 흥행시키며 차세대 대세남으로 떠오른 피부미남 송중기가 ㈜아모레퍼시픽 토털 그루밍 브랜드 라네즈옴므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라네즈옴므 측은 배우 송중기가 트렌디한 남성들의 토털 그루밍 매뉴얼을 제시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2013년 모델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잡티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대표적인 피부미남 배우 송중기는 뷰티 모델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춘 모델로 평가되며 이미 지난해 토니모리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또한 송중기가 가지고 있는 세련되고 부드러운 ‘훈남’ 이미지는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이상형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보여준 배우로서의 진정성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는 남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관계자는 “라네즈옴므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남성상과 송중기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면서 “송중기와 라네즈옴므가 만나 2013년에는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또 “닮고 싶은 피부를 가진 송중기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남성들의 그루밍 롤모델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 다양한 고객 유입 및 인지도 상승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송중기 역시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떨치고 있는 라네즈옴므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옴므의 모델답게 앞으로 더욱 프로다운 모습을 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옴므의 광고와 송중기의 모습은 2013년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