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하와이’ 캠페인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무더운 여름 하와이 간 느낌 어때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하와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자연으로의 여정-알럽하와이’ 캠페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하와이를 테마로 한 힐링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의 기쁨과 선물의 기쁨, 할인의 기쁨 등 세 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기부의 기쁨’은 하와이안 성분 함유 제품 2만원 이상 구입 시 아티스트 김충재와 콜라보레이션 한 비치타올을 2천원에 제공하며, 해당 수익금 중 일부는 장애인 거주 시설 및 특수 복지 시설에 기부된다.

한정 수량으로 특별 제작된 비치타올은 하와이의 푸른 바다와 히비스커스를 콘셉트로 한 김충재의 간결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빅 사이즈로 여름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선물의 기쁨’은 캠페인 기간 중 2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오션월드 이용권과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제품 구입 시 자동 응모되며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를 통해 일별 당첨자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NS에 제품 구입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발디파크 숙박권(스위트룸)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할인의 기쁨’은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상쾌하게 가꿔주는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과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 ‘하와이안 딥 씨’ 클렌징 라인까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