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팝, 모델 문가비와 함께 한 영상 공개…‘프레시팝xG마켓’ 기획전도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이국적인 비주얼과 건강한 몸매로 화제가 된 모델 문가비도 두피 클렌징에 신경을 쓰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샴푸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이 꼼꼼한 두피 클렌징이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모델 문가비와 함께한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을 공개한 것.

프레시팝 ‘두피 클렌징 샴푸’는 고밀도 미셀라 흡착 거품이 피지와 땀으로 막힌 두피의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는 것은 물론 정수리 냄새까지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피 유분기와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밤에 감아도 다음날까지 보송한 두피와 모발이 유지되어 지성 두피 타입이 ‘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다.

지난 4월에는 셀럽파이브를 모델로 선보인, 미세먼지로부터 두피를 딥 클렌징하는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프레시팝이 새롭게 선보이는 ‘두피 클렌징 샴푸’ 영상은 이국적인 비주얼과 건강한 몸매로 화제가 된 모델 문가비와 함께 했다.

문가비는 여름철 피지로 턱 막힌 두피를 딥 클렌징 하는 것은 물론 정수리 냄새 걱정 없이 건강한 두피로 가꿔주는 ‘두피 클렌징 샴푸’를 소개한다.

한편 7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오픈마켓 G마켓에서는 프레시팝 단독 기획전이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두피 클렌징 샴푸’ 본품을 비롯해 ‘두피 딥 클렌징 슈퍼 유칼립투스 샴푸’, 매쉬 파우치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한정으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까지 사용 가능한 3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