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담은 ‘트위티’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사인 워너브라더스와 손잡고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깜찍한 캐릭터의 ‘트위티’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 주목된다.

큰 눈의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으로 1947년 탄생 이후 지금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트위티’ 라인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마다 다양한 트위티의 표정을 담아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틴트 등 12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제품은 청순하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도와준다.

이 중 ‘트위티’의 얼굴이 새겨진 ‘팩트 SPF20 PA+++’는 입자가 고와 부드럽게 발리며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립글로스는 은은한 펄이 입술에 매끄럽게 발려 수줍은 소녀처럼 여린 느낌을 준다.

스킨케어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저와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스킨, 로션 겸용의 올인원 제품인 ‘젤리 모이스처라이저’는 상큼한 라임향으로 수분 가득한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러블리 마스크’는 7가지 과일 마스크 세트로 사과, 오렌지, 레몬, 키위, 포도, 토마토, 바나나 등 각 과일 성분이 매일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도와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트위티 팩트 SPF20 PA+++’와 ‘트위티 립글로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에서 1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