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성분인 엘-프로세라와 진귀한 마누카 꿀이 들어간 하이브-콤플렉스 함유

 
 
참존화장품이 입체적인 피부를 입체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참존 플레지엄’ 스페셜 6종을 출시했다.

평면이 아닌 입체적인 구조를 가진 피부는 각 층에 필요한 영양을 적재적소에 공급해 줘야 한다. 참존 플레지엄은 ‘입체 결 케어 시스템’으로 피부 속결과 겉결을 동시에 관리해 주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피부 노화의 징후들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특히 참존 플레지엄 스페셜 6종에는 특허성분인 엘-프로세라와 진귀한 마누카 꿀이 들어간 하이브-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효과를 배가시켰다.

먼저 ‘엘-프로세라’는 참존만의 독자 성분으로 콜라겐의 주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더욱 강화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겉결 케어를 통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 준다.

‘하이브-콤플렉스’는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나무 꽃에서 채집한 진귀한 마누카 꿀과 여왕벌이 먹는 로얄젤리, 꿀벌이 만든 귀한 성분 프로폴리스를 참존만의 황금배율로 배합하여 피부 속 가득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

한편 스페셜 라인은 퍼스트 세럼, 수분 크림, 나이트 크림, 고영양 앰플, 미백 스팟, 주름 스팟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