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해피 스네일’ 3종 출시

 
 
달팽이 점액 여과물 0%를 담은 ‘반전 달팽이 크림’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참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 유사 성분인 ‘피토 뮤신’을 함유한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 ‘비욘드 해피 스네일’ 3종을 출시한 것.

특히 이번 ‘비욘드 해피 스네일’ 라인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 0%를 담은 ‘반전’ 달팽이 크림으로 주목된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달팽이 크림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면서도, 브랜드의 화장품 동물실험 반대와 동물성 원료 배제의 원칙을 고수하기 위해 참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 유사 성분 ‘피토 뮤신’을 개발, 적용한 것.

또한 전 제품 주름개선 기능성을 획득했으며, 화학방부제와 합성색소를 무첨가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욘드 해피 스네일’ 3종은 크림과 하이드로겔 마스크, 비비 크림으로 구성된다. 그중 주력제품인 ‘비욘드 해피 스네일 크림’은 식물성 달팽이 점액 유사 성분인 ‘피토 뮤신’과 콩 발효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며 흐트러진 피부 라인에 탄력을 부여해 준다.

이와 관련 LG생활건강 박웅철 비욘드 마케터는 “비욘드의 동물보호 철학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자사 화장품 연구소에서 식물성 ‘피토 뮤신’을 개발했다”며 “임상 테스트 결과 기존의 동물성 달팽이 점액이 함유된 제품보다 보습 및 항산화 효과가 우수할 뿐 아니라 피부에 대한 안전성도 높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