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도쿄 시부야와 하라주쿠에 단독 매장 오픈하며 일본 공략 시동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괴물 잡는 캐릭터 디자인이 인상적인 마스크팩으로 국내는 물론 최근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큰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가 테이크아웃 커피컵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신제품 ‘Wonder 크림’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디에프에스컴퍼니가 지난 9월 27일 일본 도쿄의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몰 ‘Shibuya109’와 대표적 젊음의 거리인 하라주쿠 ‘ALTA’몰에 ‘Everyday Solution Haruharu’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시장 공략을 선언한 것.

하루하루가 일본 1호점을 오픈한 Shibuya10는 시부야의 대표 패션몰 중 한 곳이며 일본 내에서도 매우 유명해 지방에서 도쿄로 오는 관광객들에게 필수 방문 리스트 중 하나로 꼽히는 곳이다.

유행에 민감한 일본인들의 최신 스타일이 가득하여 10~20대 여성스타일의 옷이 많은 젊은이의 패션성지로 불리는 곳으로 올해부터는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입점을 시작해 패션과 뷰티 쇼핑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2호 매장이 들어서는 하라주쿠 ALTA 쇼핑몰은 의류와 이색 캐릭터 상품 그리고 디즈니스토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하루하루'가 최초로 입점에 성공했다.

ALTA가 위치한 다케시타도리는 하라주쿠의 가장 유명한 쇼핑거리로, 약 400m에 이르는 좁은 골목은 늘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진풍경이 연출되고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국내외 관광객으로 붐빈다.

이번에 일본에서 선보인 신제품 하루하루 'Wonder 시리즈'는 테이크아웃 커피컵을 모티브로 한 용기를 통해 일상에 녹아드는 디자인이 인상적인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4종 크림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됐다.

엄선된 천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사용한 제품들로 각 제품의 특성별로 제품의 패턴을 디자인했으며 내, 외부 용기가 분리 가능한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사용 후 용기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안티 옥시던트 제품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 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제품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 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해 뜨거운 태양아래 지쳐있는 피부에 피부 본연의 건강을 다시 되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효능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으며 발효과정을 거쳐 원료의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 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

뿐만 아니라 각 제품의 효능에 따라 성분을 차별화해 퀼리티를 높였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를 통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이와 관련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Wonder 시리즈를 통해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강화하고 디에프에스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집중한 이번 제품을 통해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면서 “국내에서는 이마트 외에도 8월부터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첫 제품인 하루하루 마스크팩 ‘에피소드 1’은 마마랜드 시즌2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김성은 마스크팩으로 알려졌으며 2018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협찬과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운영, 동화면세점 론칭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왔다.

또한 지난해 화장품 분야를 대표하는 국제대회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서 하루하루 마스크팩 시리즈가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그 제품력을 인증 받기도 했다.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 마스크팩 ‘프롤로그’(수딩, 모이스처, 리프팅, 브라이트닝) 4종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발효해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미백효과를 지닌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또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 괴물을 잡는 캐릭터가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천연 유래성분을 이용해 화학성분인 파라벤과 인공향료, 색소 및 동물성원료를 배제한 제품으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