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마이 사이즈, 착용감∙보정력까지 쿨한 ‘퓨어 컴포트’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푹푹 찌는 무더운 여름, Cool한 브라가가 뜬다!”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푹푹 찌는 무더운 날씨를 이겨낼 쿨한 언더웨어 ‘퓨어 컴포트’를 고객감사 특가에 선보인다.

‘퓨어 컴포트’는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글로벌 전개 라인으로 편안하고 가벼워 착용감이 탁월하면서도, 기본적인 체형보정 기능도 놓치지 않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보정속옷이다.

이번에 국내에는 첫 선을 보이는 ‘퓨어 컴포트’는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팅 방식을 채택해 속옷을 안 입은 듯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프리미엄 소재 수피마를 사용해 편안함과 건강함을 더한 것은 물론, 거슬릴 수 있는 라벨을 없애고 런닝 스타일의 넓은 어깨끈을 적용하는 등 속옷이 줄 수 있는 불편함을 없앨 수 있도록 섬세하게 설계했다.

 
 

또한 여름에 선보이는 신제품인 만큼 통기성이 좋은 시스루 레이스와 메쉬, 땀 흡수건조가 빠른 아쿠아템프 소재를 땀이 차는 부위 곳곳에 사용해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가슴을 안정적으로 넓게 서포트하는 풀커버리지 스타일로 노와이어지만 가슴을 탄탄하게 서포트 해주며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성형 몰드를 적용해 체형보정도 놓치지 않은 똑똑한 여름 란제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