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DMX1200 발매하며 워너원 화보 공개 및 팬미팅 프로모션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 화보 보고 스타일 따라해 볼래?”

최근 월드투어 홍콩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보이그룹 워너원이 리복 클래식의 DMX1200과 함께 각자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리복 클래식의 워너원 화보는 ‘워너원의 선택(Wanna One’s Pick)’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일 리복의 2018 하반기 캠페인의 두번째 콘셉트다.

 
 

워너원은 이번 화보에서 각자의 방을 형상화한 공간에서 자신만의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트레이닝 팬츠와 트랙 재킷, 스웨트 셔츠로 스타일링한 워너원은 레트로 무드의 러닝 슈즈 DMX1200으로 컴포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워너원의 포즈는 워너원만의 스타일로 꾸민 워너원의 방에 초대된 듯한 느낌을 준다.

화보 속 워너원은 심플하면서 레트로 느낌을 가미한 컴포트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을 기본으로 노란색의 컬러 포인트와 DMX1200의 레트로 무드를 활용했다.

볼드한 리복의 벡터 로고와 액티브한 워너원의 포즈는 리복 클래식의 고품격 헤리티지에 대한 메시지를 다이나믹하게 전달한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DMX1200’은 리복의 대표적인 러닝슈즈 DMX Run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트렌드에서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레트로 무드를 더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베이직한 컬러에 포인트를 주는 패치와 로고로 유니크하고 세련된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한편 리복은 DMX1200 출시를 기념해 워너원의 두번째 선택을 담은 화보를 공개하면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DMX1200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퍼즐 타입 포스터를 제공하고 구매자 전체에게 11월 진행 예정인 워너원 팬미팅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