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 위한 시즌 제품 할인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무더운 여름, 화장품 프로모션에 참여해 시원하게 보내세요~”

연일 폭염으로 8월 휴가길에 나선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업계에 여름 시즌 제품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계속해 전개되고 있어 주목된다.

8월 1주차 시작도 휴가 시즌에 나선 이들을 위한 여름 시즌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과 직접 휴가지로 찾아가는 화장품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전개되었다.

또한 새롭게 유통망 확장에 나선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은 입점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 선점에 적극적인 모습이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으로 올해 하반기 편집숍으로 변화를 예고한 아리따움은 8월 바캉스철을 맞아 한 달간, 시즌 제품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아이오페의 베스트 셀러,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UV 쉴드 선스틱을 30% 할인 판매하고 거친 파도에도 지속되는 워터스포츠 전용 선크림, 아웃런 울트라 서핑 선크림은 50%,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일리 데일리 디펜스 무기자차 선크림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즐겁고 상쾌한 바캉스를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염모제와, 아리따움, 해피바스의 선, 데오, 제모 전제품이 50% 할인 예정이다.

휴가 시즌 이후를 겨냥한 제품도 할인 이벤트 중이다.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 아리따움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브랜드의 수분, 진정 제품들을 20% 할인 판매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를 위해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미백 에센스도 모두 10% 할인 판매된다.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젤이나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을 활용하면 더 빠르게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유독 강렬한 자외선에 피부뿐 아니라 머릿결도 손상되기 쉽다. 이를 위한 미쟝센 퍼펙트 3분 살롱 마스크팩 1+1 행사가 진행되니 합리적 가격에 건강한 헤어까지 지킬 수 있는 기회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은 차원이 다른 물광 아트젤을 연출할 수 있는 데싱디바 매직 젤 스트립 5만명 샘플링을 진행한다.

또한 간편하게 다양한 네일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모디 젤 네일 스트립은 50% 할인 판매하며,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팩이 판매된다.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국내 최초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 ‘아웃런’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서피 비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파도를 찾아 서핑 전용 해변인 ‘서피 비치’를 방문한 서퍼들을 위해 다양한 선케어 제품들과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서피 비치 본 건물에 마련된 아웃런 팝업스토어에서는 울트라 서핑 선크림, 컬러선스틱 등 서핑 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제품들을 비롯하여 아웃런의 주요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서피 비치 내 ‘서피패스 존’에 마련된 아웃런 체험존을 방문하면 제품 체험과 더불어 아웃런에서 특별히 준비한 해변 아이템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입점 이벤트도 한창이다. 최근 부츠에 입점한 아리얼은 신제품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와 ‘무드 메이커 미스트’를 8월 1일부터 20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1+1 혜택을 제공 중이다.

 
 

또한 유진이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도 부츠 입점을 기념해 1일부터 20일까지 명동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3개 매장에서 전제품을 입점 특가로 판매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은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고 8월 말까지 마스크팩 구매 시 동일 제품으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스킨 케어 일부 품목 및 클렌징 제품 구매 시 3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