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씨), 나나 화보를 통해 연령별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휴가 끝난 출근길, 오늘 뭐 입지?”

여름 휴가 시즌을 끝내고 출근 패션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나나가 연령별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나나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SI(씨)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2030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소개한 것.

 
 
먼저 20대 사회 초년생이라면 화이트 컬러의 반팔 티셔츠를 활용해 깔끔한 오피스룩을 연출해 보자.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SI(씨) 반팔 티셔츠는 허리의 벨티드 포인트가 여성스럽고 청순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때 하의로 부츠컷 형태의 데님 팬츠를 선택하면 활발하고 경쾌한 이미지까지 뽐낼 수 있다.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에는 청량한 색감의 블라우스를 추천한다. 가볍고 시원한 리오셀 원단으로 제작된 SI(씨) 블라우스는 밝은 블루 컬러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 인상을 좋아 보이게 한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 계열의 슬랙스와 벨트를 레이어드해 감각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오피스룩을 완성해 보자.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오피스룩을 즐기는 30대들에게는 롱 원피스가 안성맞춤이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조합이 멋스러운 SI(씨) 롱 원피스는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원피스 밑 단의 옆 부분이 트여져 있어 은근한 섹시함과 카리스마까지 표현 된다.

개성을 더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언밸런스 모양의 H 라인 스커트는 어떨까. 화보 속 나나가 착용한 SI(씨) 스커트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과 앞, 뒤의 길이가 다른 밑단 디자인이 감각적인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나나처럼 캐주얼한 레터링 티셔츠를 활용하면 과감하고 엣지있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