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아무로 나미에 은퇴 전 마지막 에디션 선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은퇴를 앞두고 다시 한번 아무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계적 J-POP 가수, 아무로 나미에가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Namie Amuro x H&M’ 컬렉션이 오는 8월 21일 발매를 앞두고 있어 주목된다.

이번 캠페인은 아무로 나미에에 대한 생각을 담은 H&M의 편지로부터 시작되었다. 두번째 에디션인 이번 컬렉션에 대해 H&M이 아무로 나미에에게 보내는 깊은 감사를 나타낸 것.

특히 이번 캠페인은 아무로 나미에가 은퇴하기 전 선보이는 마지막 패션 캠페인이 될 것으로 보여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실제로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 발매되었던 컬렉션은 이번에 아무로 나미에 은퇴와 함께 한국, 중국까지 확대 된다.

일본에서 시작된 로컬 캠페인으로는 최대 규모인 6개 국가 600여개 매장에서 발매 예정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그녀의 마지막 무대를 지켜보게 되었다.

 
 
공개된 첫번째 룩은 성숙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니트와 팬츠 착장이다. 최근 트렌드인 와이드 레그 팬츠와 니트 아래로 셔츠 끝부분이 살짝 보이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신선한 느낌을 준다. 스웨이드 카스케트(casquette) 모자는 트렌디하면서도 가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액센트로 사용되었다.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가을 컬렉션으로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하는 ‘Namie Amuro x H&M’은 베이지와 모노톤을 바탕으로 하여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