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겨냥한 화사하고 촉촉한 메이크업 제품 대세…가을 컬렉션도 등장

▲ 사진=블리블리
▲ 사진=블리블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스킨케어 제품들이 저조했던 8월 1주차에도 메이크업 신제품들은 다양하게 출시되며 선전했다.

특히 여름 시즌을 겨냥한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으며 특히 가을 시즌 컬렉션을 미리 선보인 브랜드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우아한 레드와 골드빛 연꽃 디자인으로 왕후의 품격을 담아낸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의 상징이자 왕후의 고결함을 나타내는 연꽃 문양을 화려한 펄이 담긴 레드 컬러와 골드 컬러로 디자인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궁중 문화에서 왕후를 상징하는 색상인 붉은색과 금빛으로 장식해 궁중의 신비로움과 범접할 수 없는 왕후의 기품을 표현했다.

 
 
이어 후는 왕후의 우아한 립메이크업을 선사할 ‘후 공진향:미 리퀴드 립 루즈’도 선보였다. 풍부한 수분감과 선명한 컬러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편안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레드, 코랄, 핑크의 활용하기 좋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특별한 날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사용하기 좋다.

또한 용기 디자인에 화려한 골드빛 컬러가 점차 투명해지는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아름다움을 더했으며 외관만으로 제품 색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뽀빠파리 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은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완벽 밀착해 하루 종일 유지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벨벳 우산 틴트’ 8종과, 더운 여름 땀과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는 ‘레인프루프 롱래스팅 쿠션’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겨냥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벨벳 우산 틴트’는 스포트라이트를 비춘 듯 비 오는 날에도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건조함 없이 매트립을 연출할 수 있다.

비 오는 날을 연상시키는 우산을 그대로 형상화한 로즈골드 빛 패키지가 가장 큰 매력 포인트로 뽀빠파리 코스메틱만의 유니크함과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했다.

‘레인프루프 롱래스팅 쿠션’은 로지 아이보리, 내추럴 아이보리 2컬러로 출시됐으며 비가 내려 습한 날씨는 물론 뜨거운 한낮에도 무너짐 없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세미 매트타입으로 매끈하게 밀착되며 최대한 얇고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하는 것이 장점이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도 내 피부와 입술에 딱 맞는 컬러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컬러 레이어링 쿠션과 립 블렌딩 틴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민트와 라벤더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된 ‘컬러 레이어링 쿠션’은 고민에 맞게 피부톤을 균일하고 생기있게 보정하는 효과를 가진 컬러 베이스 쿠션이다.

붉은 홍조를 커버하고 싶은 부분에는 민트 컬러를, 어둡고 칙칙한 부분은 보라빛을 띄는 라벤더 컬러 제품을 베이스로 먼저 사용하면 피부톤을 정돈할 수 있다.

‘립 블렌딩 틴트’는 다양한 컬러를 섞어 나만의 립 컬러를 새롭게 연출할 수 있는 발색력이 강한 틴트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착 달라붙는 레드, 오렌지, 핑크, 코랄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자유롭게 매치해서 사용하면, 서로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투톤립, 옴브레립 등 원하는 대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4월 출시되어 번짐이나 묻어남 없이 매트하게 오랫동안 립 컬러가 유지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인 ‘매트 시크 립라커’의 신규 컬러 2종을 내놓았다.

기존 12가지 컬러에서 신규 컬러 2가지를 추가하여 총 14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한다. 2가지 추가된 컬러 ‘OR203 비타 에너지’와 ‘OR204 슈퍼 토마토’는 오렌지 계열의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 여름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뛰드하우스는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플레이 101 스틱 컨투어 듀오’를 업그레이드 버전도 출시했다.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증량된 넓은 면적과 함께 인체공학적으로 구현된 24도 사선 컷팅은 굴곡진 부위까지 손 쉽게 블렌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완벽한 윤곽 표현으로 감쪽같이 작은 얼굴로 완성 시켜주며 붉은기 없이 파우더리하게 픽싱되어 쉽고 빠른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블리블리는 폭신하게 발색되어 처음 립스틱을 바른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틴트 제품 ‘무스 틴트’를 출시했다.

각질, 주름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질감의 립 컬러가 입술에 얇게 밀착되어 안 바른 듯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코튼 피팅 테크놀로지(Cotton Fitting Technology)’의 Silicone Elastomer가 보송한 질감과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해주고 논스머징 효과로 번짐을 최소화하여 오랫동안 깔끔하게 밀착되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렌듈라 꽃 오일, 해바라기 씨 오일 성분이 촉촉하게 입술을 감싸 건조함 없는 건강한 립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고 클래식한 레드부터 매력적인 체리핑크, 오렌지레드, 크리미 누디코랄 등 트렌디하고 클래식한 컬러 8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닥터자르트는 평소 까다롭고 민감한 피부의 고민을 잠재워줄 저자극 안심커버 메이크업 라인으로 피부 부담은 덜고 완벽한 결점 커버를 돕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더메이크업(Dermakeup)’을 선보였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함께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총 3중 안심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자극으로 인해 메이크업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었던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들이다.

또한 ‘더메이크업’은 닥터자르트만의 밀착 커버 기술(2nd Skin Complex)을 통해 피부의 결•결점•톤을 한번에 강력 커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인 제품인 ‘더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은 트러블 피부의 거친 피부결도 완벽하게 밀착 커버해주며, 여드름성•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자르트만의 결 밀착 커버 기술과 함께 게르마늄수 성분이 이상적인 수분도를 유지시켜주어 어떤 피부 결에도 들뜸 없는 밀착 커버를 구현 해 준다.

제품은 쿨핑크 타입의 핑크라이트, 핑크미디움과 웜베이지 타입의 뉴트럴, 뉴트럴미디움 등 총 4가지 톤으로 나뉘어 쿨톤, 웜톤과 같은 퍼스널 피부 톤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무더위 속에서도 가을 시즌을 겨냥한 컬렉션들도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선보인 ‘2018 가을 컬러 컬렉션’은 어데이셔스 립스틱 팔레트와 2가지 타입의 쿼드 아이섀도우, 브로우 퍼펙터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어데이셔스 립스틱 팔레트 세븐 데들리 신스’는 2018 가을 컬렉션 한정판으로, 지난 2014년 나스 20주년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인 어데이셔스 립스틱의 팔레트 버전이다.

나스의 모던한 아이덴티티 명성에 걸맞게 강렬하고 독보적인 컬러감과 발색력을 자랑하며 총 7가지의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

‘브로우 퍼펙트 캘리머나’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로우 펜슬로, 기존 제품에 스크류 브러쉬가 더해져 눈썹 결 정돈 및 스머징으로 어떤 각도에서든 고르고 우아한 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눈 위에 빛나는 컬러를 선사하는 ‘쿼드 아이섀도우’는 부드러운 매트부터 강렬한 메탈릭 피니쉬까지 활용도 높은 쉐이드로 구성되어 가을 컬러 메이크업에 완성도를 더한다.

 
 
클리오는 텁텁함 없는 가벼운 질감의 핑크, 코랄 컬러로 구성된 ‘프리즘 에어 블러셔’와 곱고 미세한 골드, 핑크 펄 입자로 은은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프리즘 에어 하이라이터’, 3D 홀로그램 공법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감을 구현한 ‘프리즘에어 섀도 스파클링’ 등 3종으로 구성된 ‘프리즘에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역대급 고 퀄리티 펄 섀도로 불리며 지난 3월 출시 이후 품절과 재 입고를 반복해온 ‘프리즘 에어 섀도 스파클링’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요청을 받아들여 2018 FW 추가 컬러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18호 글로우 베이지, 19호 베이비핑크와, 돋보이고 싶은 날에 좀 더 화려한 눈매를 연출해 줄 20호 레드버드, 21호 골드 스파클, 22호 샤이니 브라운 등 총 5컬러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