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김연아 콜라보레이션 ‘880v4’ 워킹화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연아는 오늘도 핑크핑크 해~”

김연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워킹화 880의 네 번째 버전 ‘880v4’를 선보이며, 화사한 핑크 컬러의 ‘연아의 880’을 우먼스 한정판으로 공개했다.

880은 뉴발란스의 대표적인 워킹화 제품으로 이번 880v4는 기존 v3에 비해 매끄러운 유선형 디자인으로 변경돼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이 우수한 ‘트루퓨즈(TruFuse)’ 미드솔로 변경돼, 장시간 워킹 시에도 피로도가 적고 편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웨이드와 메시 소재가 사용돼 내구성과 통기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앤-듀어런스(N-DURANCE)’ 소재를 아웃솔 전체에 사용해 빠른 마모를 방지한다.

880v4는 핑크와 네이비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특별히 ‘연아의 880’으로 명명된 핑크 컬러는 우먼스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특히 ‘연아의 880’ 출시와 함께, 뉴발란스 우먼스는 뮤즈 김연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연아의 880’과 핑크색 후드티, 검정색 레깅스를 매치해 화사한 핑크 컬러가 강조된 스포티 룩을 연출했다.

김연아는 화보에서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운동을 위한 편안하면서 트렌디한 운동복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880v4를 키 아이템으로 구성한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를 9월 중순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