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패딩 구매자 늘면서 신상 파격 할인 프로모션 확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해 겨울에도 롱패딩이 거리를 수놓을 전망이다.

지난해 구매를 하지 않은 이들을 겨냥해 국내 패션 업계의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이 계속되고 있는 것.

특히 제품 구매자들이 늘어나면서 패션 업계에 한 계절 이른 롱패딩 경쟁이 불붙고 있어 앞으로 할인 폭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먼저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2018년 신상 다운재킷 구매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AGNES)’와 벤치파카 스타일의 ‘포디엄(FODIUM)’, ‘코볼드’(KOBOLD) 롱패딩, 야상형 고스트(GHOST) 롱패딩 등과 슬림다운 재킷 등 18F/W 다운 신제품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월 상품은 기존 할인가에 추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선판매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프로모션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K2가 선보인 2018 신상 다운 제품은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온성이 뛰어난 롱패딩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코트형, 야상형 다운과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린 여성 전용 다운, 트렌디한 감각의 경쾌한 숏패딩 등도 함께 출시한다.

화이트, 블랙 컬러가 적용된 심플한 디자인의 롱패딩 외에도 컬러 퍼, 핸드다잉 프린트, 유광 소재 등 독특한 소재와 핑크, 카키 등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한 패딩을 선보이며 기존 고객부터 10~30대 젊은 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도 올 겨울 주력 상품인 롱 다운재킷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얼리버드 인 서머’ 이벤트를 실시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더의 올 겨울 롱패딩 신제품 중 하나인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은 지난 해 일명 ‘박보검 패딩’으로 큰 인기를 이끈 ‘스테롤 롱 다운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 등을 사용해 한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위아래 양방향으로 여닫을 수 있는 2WAY 지퍼를 적용하고 밑단 끝 부분을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기장과 컬러도 더욱 다양화한 것이 눈에 띈다. 기장의 경우 무릎 길이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기장 2종으로 구성해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은 ‘블랙(Black)’ ‘네이비(Navy)‘ ‘라이트 베이지(Light Beige)’ ‘라이트 블루(Light Blue)’ 4개 색상이며 여성용 역시 ‘블랙(Black)’ ‘아이스 그레이(Ice Grey)’ ‘그레이시 핑크(Greyish Pink)’ ‘스카이 블루(Sky Blue)’ 4종이다. 지난 해 보다 2배 이상 많은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테롤 구스 롱 다운재킷을 비롯한 올 겨울 롱 다운재킷 신상품 일부는 오는 31일까지 아이더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패션기업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가성비 롱패딩의 상징 ‘폴라리스 오리지널’을 출시하고 8월 3일부터 2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탑텐 롱패딩은 지난 겨울 기록적인 한파에 시즌 필수 아이템을 넘어 생존템으로 불리며 인기를 모은 것과 동시에 평창 동계올림픽 굿즈인 ‘평창 롱패딩’의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해 이젠 남녀노소 및 세대를 불문하고 가성비 좋은 롱패딩 브랜드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따라 탑텐은 지난 6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타이틀로 롱패딩 선판매를 진행해 현재까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일 평균 200장의 판매를 보이고 있다.

또한 8월 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최근 계속되는 폭염과 체감물가 상승에도 정상가 149,900원에 5만원을 할인한 99,9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착한 가성비 브랜드의 상징적 자리를 굳혔다.

이번 2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롱패딩은 ‘폴라리스 오리지널’로 남여 블랙, 화이트, 네이비, 카키, 핑크 등의 컬러 구성에 남성 95부터 110, 여성은 85부터 95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되었다. 스몰페더 덕 다운 50/50충전재로 작은 사이즈의 깃털만을 선별하여 기존 깃털에 비하여 더욱 촘촘한 공기층을 형성해 일반 덕다운 제품보다 향상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한편 아동 롱패딩도 한 계절 이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키즈는 패션 얼리어답터를 위한 ‘슈퍼팬패딩’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유롭고 독립적인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LB 키즈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8월 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월 10일부터 슈퍼팬패딩 선판매를 시작한다.

선판매 기간에 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혜택 및 패딩 담요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사은품 소진 시까지)

이번에 선판매되는 MLB 키즈 슈퍼팬패딩은 총 3가지 스타일(SPIN/STAMP/SPLIT)로 패셔너블하면서도 밑단트임 버튼 등으로 활동성을 강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소매나 등판에 레터링이 더해져 트렌디하며, 컬러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다양하게 출시해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MLB 키즈는 선판매되는 롱패딩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롱패딩과 숏패딩, 그리고 패딩 조끼 등의 다양한 겨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