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에이랜드 가로수길점 팝업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테이크아웃 커피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용기로 화제가 된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의 신제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시리즈가 국내 대표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와 만났다.

디에프에스컴퍼니가 신제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8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진 디자인 편집숍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

에이랜드(ALAND)는 2005년 홍대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신진 디자이너들을 소개하고 의류뿐만 아니라 화장품, 잡화, 리빙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게 구축,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새로운 개념의 편집숍이다.

최근에는 국내뿐 아니라 한국의 문화와 패션을 알고 싶어 하는 해외 쇼퍼들에게 에이랜드는 꼭 들려야 하는 필수 K 패션 코스가 되고 있다.

실제로 에이랜드는 국내외 유명 모델 박수주, 아이린 킴 등 잇걸들의 비밀 쇼핑 장소로 자리매김하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서울의 스트릿 패션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했다.

특히 해외 관광객들이 주로 방문하는 명동과 가로수길에서 일종의 랜드마크로 자리하게 되었고 그 결과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러한 에이랜드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전국 에이랜드 매장 확장을 계획 중인 디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는 지난해 초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가장 익숙한 인스타그램 포맷을 디자인에 적용한 독특한 디자인의 마스크팩 ‘Episode 1’ 4종을 선보여 화제가 된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해 마마랜드 시즌2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김성은 마스크팩으로 알려졌으며 2018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협찬,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 동시 수상 등으로 제품력을 인정 받아왔다.

이미 하루하루 마스크팩 제품들은 전국 이마트 100개점에 입점되었으며 미국의 유명 편집숍 Ricky's 뉴욕 4개 매장과 마이애미 1개 매장, 온라인 몰에 잇달아 입점한데 이어 베트남의 유명 편집숍인 COCO SHOP 베트남 하노이점과 THE GIOI SKINFOOD 베트남의 호치민점에도 입점되어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지난 9월 27일 일본 도쿄의 시부야를 상징하는 패션몰 ‘Shibuya109’와 대표적 젊음의 거리인 하라주쿠 ‘ALTA’몰에 ‘Everyday Solution Haruharu’ 매장을 오픈하며 일본 시장 공략을 선언하기도 했다.

 
 

마스크팩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로 출시한 크림 제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는 테이크아웃 커피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용기로 기획되어 출시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제품은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등 크림 4종과 같은 성분으로 제조된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엄선된 천연 유래 성분이 95% 이상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효능이 피부 깊숙이 침투를 도와주고 발효과정을 거쳐 원료의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 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

각 제품의 효능에 따라 성분을 차별화해 품질을 높였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를 통해 안전성 또한 확보했다.

대표 제품인 안티 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 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해 뜨거운 태양아래 지쳐있는 피부에 피부 본연의 건강을 다시 되돌려 준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과 관련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하루하루 원더 시리즈가 에이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팝업 이후 전국에 위치한 에이랜드에서 하루하루 원더 시리즈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한편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의 에이랜드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행사기간 동안 하루하루 원더 크림 전 제품은 30% 특별할인가로 판매되고 원더 마스크는 전품목 2+1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