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미사(美思) 금설 기윤 아이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는 2013년을 맞아 프리미엄 한방 라인 아이크림인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눈가 주름, 눈 밑 처짐, 눈가 그늘 등 3대 눈가 고민을 발효 한방성분 등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정제수를 100% 대체한 증숙인삼수가 주름이 깊게 자리 잡은 피부 고민에 작용하여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눈매로 가꿔준다. 또한 산삼, 녹용, 영지의 황금발효 추출물이 20% 함유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그늘진 눈가 개선에 도움을 주며, 상황버섯을 발효하여 얻은 인삼 발효 추출물이 처지고 늘어지는 눈가를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특히 주름 고민이 시작될 무렵 사용하는 일반 아이크림과는 다르게 주름이 깊어지고, 칙칙하거나 눈매가 힘없이 처지는 느낌이 들 때 사용하여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피부의 겉과 속을 함께 가꿔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파라벤, 인공색소, 트리클로산, 광물성오일, 벤조페논, 탤크 등 유해화학성분을 뺀 6무(無)첨가 처방으로 피부 친화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고, 세명대학교 한방 임상지원센터에서 시행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눈가 주름과 탄력 등 피부 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미사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주요 한방 추출물인 인삼수, 산삼, 녹용, 영지의 함유량를 높이고,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성분과 기능에 차별화를 둔 제품”이라며, “고가의 성분이 함유되어 높은 품질을 갖춘 제품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