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수지와 함께 한 2018 가을〮겨울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세젤예 수지의 여름은 겨울 보다 아름다웠다.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지가 무더운 여름 속 한계절 빠른 2018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올 겨울 대세 아이템 롱패딩은 물론 이번 시즌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숏패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다채로운 겨울 패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수지는 촬영 내내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 특유의 깊이 있는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완벽 소화해 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K2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리시한 등산 재킷, 플리스 등 세련된 디자인의 마운틴 라인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롱패딩, 숏패딩 등 겨울 다운 제품으로 기존 고객부터 10~30대 젊은 층 고객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특히 다운 제품의 경우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K2는 최근 2018년 신상 다운재킷 구매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다운다운(DOWN DOWN) 프로모션’을 내달 9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AGNES)’와 벤치파카 스타일의 ‘포디엄(FODIUM)’, ‘코볼드’(KOBOLD) 롱패딩, 야상형 고스트(GHOST) 롱패딩 등과 슬림다운 재킷 등 18F/W 다운 신제품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