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화장품 업계, 하반기 준비 위해 서포터즈 모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하반기 우리 화장품 홍보할 분들 모셔요~”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하반기 시즌 준비를 위해 홍보 활동에 나설 서포터즈 모집에 잇달아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먼저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2일까지 젊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5기를 모집한다.

‘초록 프렌즈’는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마케팅 역량 강화 활동은 물론 실무자들이 멘토로 나서 기업 탐방과 1박 2일 캠프 등 다양한 교류를 가질 수 있다.

‘초록 프렌즈’ 5기로 선정되면 이 달 중순부터 12월 초까지 약 4개월 동안 브랜드를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실무 경험, 캠퍼스 어택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초록빛 뷰티 활동 기회를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주력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최종 우수 활동자 1명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하며 우수 활동조로 선발되면 원산지 탐방 경비를 지원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초록 프렌즈’ 5기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고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SNP(에스엔피) 화장품도 8월 27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스킨테일러’ 3기를 모집한다.

새로 모집하는 ‘스킨테일러’ 3기는 열정적인 대학생의 꿈을 지원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뷰티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스킨테일러’ 3기는 올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약 5개월 동안 SNP의 대학생 뷰티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매월 SNP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온라인 컨텐츠 제작과 홍보를 담당하고 오프라인 미션 수행을 통해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활동 종료 후 수료자 전원에게 수료증을 지급하고 매월 본사 몰 1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SNP 주최 행사 참여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공식 서포터즈 5기’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 5기의 활동기간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약 3개월의 기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면서 알게 된 정보나 소감을 각자의 블로그 및 SNS와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담아내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참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활동기간 중 뷰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를 마련해 스킨케어에 대한 노하우와 평소 피부관리 시 궁금했던 점에 대한 내용을 긴밀하게 알아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수료증과 수료 선물을 제공하며 월별 우수자 4명과 최종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브랜드 별 제품 및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있다.

이번 코리아나 화장품 서포터즈 5기는 20대 이상의 블로그와 SNS 활동에 적극적이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8월 22일까지 코리아나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5기 모집 배너 및 코리아나화장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