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나만의 한정판 만들 수 있는 ‘내가 만드는 키엘’ 서비스 시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오직 나만을 위한 수분 크림과 에코백을 만들어 보세요!”

키엘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부티크 내 수분 크림 체험 공간을 새롭게 오픈하며 나만의 한정판 수분크림과 에코백을 디자인 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키엘’ 서비스를 시작한다.

‘내가 만드는 키엘’은 나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수분 크림과 에코백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다.

키엘을 상징하는 아이콘과 원하는 문구를 삽입하면 현장에서 프린트 하여 제작한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수분 크림 라벨 디자인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또는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다.

 
 
한편 키엘이 코엑스몰 부티크에 오픈한 수분 크림 체험 공간은 대표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민감한 피부를 위한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을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리뉴얼 되었다.

제품의 주성분인 사막 식물, 빙하, 올리브 잎 등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해 볼 수 있고 키엘의 피부 전문가 KCR과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분 크림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화면을 통해 수분 크림과 관련된 아이템의 짝을 맞추는 ‘키엘 울트라 촉촉 패밀리’ 게임에 참여해 성공하면, 누구나 샘플 3종으로 구성된 ‘울트라 촉촉 수분 키트’을 받을 수 있다.(1인 1회 한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